영화관 광고 엘리베이터랩핑 사례~

2018. 5. 1. 12:27극장광고

영화관 광고

엘리베이터랩핑 사례

 

*홍대CGV/박효신관 엘리베이터랩핑

 

 

  CGV 영화관 광고 

 

안녕하세요! 팜애드입니다!

오늘은 영화관 광고 중에서 엘리베이터

랩핑 사례만 살펴 볼께요.

 

 

 

 

Why CGV

 

CGV 영화관은 세계 멀티플렉스

순위가 5위에 랭크되어 있으며, 소비자가

뽑은 영화관은 1순위, 스크린 점유률이

44%, 국내 관객 점유률이 50%라는

점을 고려해본다면 결론 가볍게

나올 수  있을 것입니다.

 

 

 

 

 

 

CGV 홍대 박효신관

엘리베이터 제작 설치후의 모습.

좌우상하 정교하게 랩핑이 설치된 것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많은 관객들이

엘리베이터를 이용하게 되는 것을

고려해본다면 아주 효율적인

영화관 광고가 아닐까

싶습니다.

 

 

 

 

 

 

 

 

CJ홈쇼핑의 CGV 엘리베이터

랩핑사례입니다. 문이 열리고 닫힐때

마치 동적인 움직임이 주는 각인

효과도 기대해볼 있을

것입니다.

 

 

 

 

 

 

 

 

 

엘리베이터랩핑(KB국민카드)

사례입니다. 얼굴선과 머리결까지

정확하고 세밀한 랩핑작업의

결과를 확인해볼 수

있을 것입니다.

 

 

 

 

 

 

 

 

지코 상영관에 제작 설치한

엘리베이터 랩핑입니다. 아주 다이나믹한

느낌과 생동감이 넘치는 엘리베이터를

활용한 랩핍AD 사례입니다.

 

 

 

 

 

 

 

한게임 건스터 엘리베이터

랩핑,영화관 광고 사례입니다.

확실하게 눈에 들어오는 디자인의

가독성이 시선을 주목시켜

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영화관 광고 중에서 오늘은,

엘리베이터 랩핑을 주로 살펴

봤는데요. 영화관 광고 영역은

상당히 많고 다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