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관 광고 롯데시네마 제작설치 사례~

2018. 7. 2. 14:31극장광고

화관 광고

롯데시네마 제작설치 사례

 

 

안녕하세요! 팜애드입니다.

오늘은, 영화관 광고 중에서 롯데시네마

GS & 포인트 제작 설치사례를 살펴볼께요.

영화관광고는 외부(옥외, 또는 일반 실내)처럼

시끄럽거나 외부의 영향없이 긍정적인 마음상

태로 찾아온 관람객들이 아주 효율적이고 임팩

트있게 브랜드 신뢰도, 인지도, 상품에 대한 디

테일한 정보는 물론, 다양한 형태로 오픈될수

있어서 좋습니다. 실제로 실내외에 제작설치한

제자물에 대한 관심이 없는 20대에게도 좋은

영향을 끼칠 수 있고 향후 브랜드를 선택

할 때 그만큼 좋은 영향을 끼치게 되는

아주 좋은 매체로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롯데시네마 노원점

 

 

오늘 사례는 GS & 포인트의

영화관 광고로, 롯데시네마 극장로비에

설치된 티켓부스에 랩핑형태로 제작 설치

한 사례입니다. 보시는 것처럼 관람객들이

예매한 표를 발권하거나 현장에서 직접

구매할 때 랩핑된 콘텐츠를 자연스럽게

확인해볼 수 있어서 좋습니다.

 

 

 

 

 

 

 

 

 

 

 

좀더 자세하게 살펴본 롯데시네마

티켓부스에 제작 설치된 랩핑AD의 모습

이에요. 영화관 광고에서 랩핑은 상단히

다양한 공간과 벽, 기둥, 상영관 문 상단

등에 제작 설치할 수 있습니다:)

 

 

 

 

 

 

 

 

 

 

 

영화관 광고는 기존에는,
상당히 제한되는 콘텐츠와 업종이

많았지만, 지금은 비교적 완화된 편입니다.
이것은 단순히 하고 싶다고 진행될 수는 없어요.

팜애드와 같이 전문업체를 통해서 사전에 원하는

상영관과 해당 상영관의 부킹현황 등을 고려해야

하면, 진행절차와 향후 철수하는 절차 등도

꼼곰하게 체크해봐야할 것입니다. 랩핑

외에도 와이드칼라, 브랜드관 광고

등 다양한 형태가 있습니다.

 

 

 

 

 

 

 

팜애드는 영화관 광고 외에도

다양한 비즈니스 필드를 갖고 있습니다.

단순히 제작 설치가 아닌 콘텐츠의 기획

디자인, 제작, 설치에 이르는 종합적인

과정을 원스톱으로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