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클럽 극장광고,유아인 영등포CGV 사례

2018. 7. 30. 16:21극장광고

팬클럽 극장광고

유아인 영등포CGV 사례

   

 

안녕하세요! 팜애드입니다. 오늘은, 팬클럽광고 사례를 살펴볼텐데요. 이것은 극장내부에 제작 설치된 사례이므로 극장광고라고 할 수 있습니다. 팬클럽광고의 최신 트렌드는 많은 관객들이 찾는 극장내부로 시선을 돌리고 있는 추세입니다.

 

오늘 팬덤은, 유아인 브랜드관입니다. 와이드칼라 조명과 체크무늬식 벽면 랩핑, 좌석안내도와 중간 안내도 등으로 제작 설치되었습니다.

 

| 와이드칼라

  

와이드칼라는 극장광고에 있어서 많은 관람객들에게 효율적으로 어필할 수 있는 AD입니다. 다양한 형태로 편집이 가능하고 고급 LED 조명으로 어떤 각도에서나 상황에서 콘텐츠의 내용을 정확히 읽어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극장의 어두운 환경에서 빛나는 조명AD라고 할 수 있죠.

 

 

| 랩핑

 

   

랩핑은, 벽면이나 사가기둥, 원형 등에 자유롭게 제작 설치가 가능합니다. 사진은 유아인님의 다양한 포즈와 사진을 편집하여 제작 설치한 벽면 랩핑이고, 마치 액잘르 걸어서 퍼즐처럼 맞춘 느낌이 들 정도로 정교하게 제작 설치하였습니다.

 

 

 

 

좌측으로 좌석안내도와 랩핑, 상영관 입구에도 랩핑으로 제작 설치하였습니다. 그 옆으로 조금전에 보았던 벽면 랩핑이 제작 설치되어 있는 모습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어두운 환경에서 가볍게 핸펀으로 촬영한 사진이라서 현장의 정확한 이미지를 반영하지는 못했지만 실제로 보시면 완성도 있는 모습입니다.

 

 

 

 

영등포 CGV 극장 로비에 제작 설치한 유아인관에 대한 안내판입니다. 팬클럽 극장광고는 팬들과 일반인들에게 더욱 임팩트 있게 다가올 것입니다. 세련된 디자인으로 제작 설치되었습니다.

 

 

 

 

 

 

벽면에 살짝 조명을 비춘 유아인관 극장광고의 모습이에요. 브로마이드화 하여 제작 설치하였습니다. 이곳을 찾은 일반인들과 팬클럽 모두에게 좋은 영향을 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