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클럽광고,위너(WINNER) 브랜드관 IN 홍대CGV

2018. 9. 10. 13:25극장광고/팬덤광고

"팬클럽광고"

 위너(WINNER) 브랜드관

IN 홍대CGV

 

(사진=위너 브랜드관/홍대CGV)

 

팬클럽광고

안녕하세요! 팜애드입니다. 오늘은, 팬클럽광고 사례 중에서 위너 브랜드관(위너서클관,위너 층, 위너 관) 사례를 살펴볼께요. 요즘은, 극장과 또는 영화관 내부에 지금 살펴볼 여러가지 유형으로 팬클럽광고들이 진행되고 있는 추세입니다. 위너 브랜드관은 홍대CGV 7층 3관,4관에 진행되었어요. 과연, 어떻게 진행되었는지 지금부터 확인해볼께요.

 

 

엘리베이터 랩핑

 

    

첫번째 살펴볼 팬클럽광고, 위너 브랜드관은 7층 3관, 4관에 팜애드가 제작 설치한 엘리베이터 랩핑입니다. 완성도 있는 랩핑 제작 및 설치로 마치 위너분들이 엘리베이터에서 내려서 다가올 것 같은 느낌마져 들게해주는 완성도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요즘 팬클럽광고에 있어서 대표적인 추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상영관 입구 랩핑

 

    

두번째로 진행된 팬클럽광고는 홍대CGV 3관, 4관 상영관 입구 위에서 제작 설치한 위너 로고가 선명하게 보입니다. 이곳이 정말 위너관, 위너서클관이라는 것을 증명이라도 하듯이 로고가 선명하게 박혀있는 것을 사진을 통해서 확인해볼 수 있을 것입니다.

 

 

 

 

사각기둥 랩핑

 

 

 

    

세번째로 제작 설치한 것은 사각기둥 랩핑이에요. 각 사분면마다 각기 다른 사진들을 액자처럼 편집하여 설치한 랩핑사진입니다. 위너의 데뷔 모습에서 현재의 모습까지 사각기둥 랩핑에서 확인해볼 수 있어요. 팬분들에게는 아주 소중한 사진들이 될 수 있겠죠. 물론, 일반인들에게도 아주 특별한 갤러리치럼 보여질 것입니다.

 

 

 

포토존 제작

     

네번째 팬클럽광고는,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위너 단체사진이 있는 포톤존의 모습이죠. 팜애드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포토존 제작 레퍼런스들이 많이 있는데요. 이번 포토존은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텍스처로 제작 설치되었습니다.

 

 

 

 

 

와이드칼라 조명

 

    

극장의 어두운 환경 속에서도 빛을 발하는 것처럼 보이는 이것은 와이드칼라 조명입니다. 작은 사이즈로 제작 설치된 모습인데요. 더 크게, 와이드형으로도 제작 설치될 수 있습니다. 고급 LED조명으로 콘텐츠의 내용을 선명하게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지금 빛이 반사된 사진은 카메라불빛을 터뜨려서 이런 것이지 위의 사진을 보시면 어느각도에서 보더라도 선명하게 보입니다.

 

 

 

 

좌석배치도

    

위너관의 좌석배치도의 모습이에요. 이곳이 위너층, 위너서클관임을 다시한번 증명해주는 좌석배치도는 7층 3관,4관에 제작 설치했습니다. 팬분들의 특별한 상영관에서 보는 영화는 더욱 특별하게 다가오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