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관 엘리베이터 랩핑 광고 사례(홍대cgv)

2018. 9. 21. 16:23전시·홍보부스

 영화관 엘리베이터

"랩핑 광고 사례(홍대cgv)"

 

#홍대CGV 상영관 랩핑

  

영화관 랩핑광고

안녛하세요! 팜애드입니다. 그동안 몇차례에 걸쳐서 영화관 내부에 제작 설치하는 랩핑광고를 살펴보았습니다. 오늘은, 특별한 사례로 팬크럽광고에 연계되는 엘리베이터 랩핑 사례를 살펴볼께요.

 

 

 

 

   

홍대CGV 7층에 제작 설치한 엘리베이터 랩핑 광고의 모습입니다. 특히, 엘리베이터의 경우, 영화관에서 가장 많이 이용되는 시설 또는 수단이므로 그만큼 영화관람객들에게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알려줄 수 있는 수단입니다.

 

 

 

 

#홍대 CGV 7층 엘리베이터.

 

위의 사진은 홍대CGV 7층에서 보여지는 엘리베이터의 기본 모습이에요. 단순히 7층이라는 표식이 붙어 있는 모습이죠. 이곳에 엘리베이터 랩핑광고를 연출한다면 어떻게 보일까요?

 

 

 

 

 

 

#엘리베이터 랩핑 후.

 

같은 홍대CGV의 7층 엘리베이터이지만, 이렇게 랩핑을 통해서 변환 모습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그냥 이동수단으로 여겨졌던 엘레베이터에 이렇게 랩핑을 하고 나니 분위기가 훨씬 살아나는 느낌이죠. 무엇보다도 엘리베이터 문이 열리고 닫힐 때마다 동적인 이미지는 많은 관람객들에게 좋은 인상을 줄 것입니다.

 

 

 

  

이와같은 엘리베이터 랩핑은 게시기간이 끝나면,처음에 보셨던 원래의 바탕재질 즉, 원상태로 복원해주어야합니다. 처음에 랩핑을 하는 작업부터 게시긴 후에 다시 떼어내는 작업까지 완벽하게 마무리를 해야하는 것이죠. 랩핑은 단순히 붙이고 떼어내는 작업이 아닙니다. 그만큼 현장의 노하우와 실력을 기반으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