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광고 노태현 생일축하 홍대CGV 사례~

2019. 3. 29. 15:44극장광고

(사진=극장광고 사례)

 

 

극장광고

노태현 브랜드관 홍대CGV

안녕하세요! 팜애드입니다. 오늘도 극장광고 최근 제작 및 설치한 사례 중에서 노태현 생일축하 팬클럽AD를 살펴볼께요. 이번 사례는 브랜드관 형식으로 진행되었습니다. 극장 광고를 진행할 때 상영관을 지정하여 해당층의 입구, 엘리베이터, 벽면, 좌석배치도 등에 특정 브랜드를 오픈시켜드리는 것을 말합니다.

 

 

 

 

 

 

| 극장광고 특징

극장광고는 외부적인 영향이나 충격없이 극장, 영화관이라는 특정영역에 제작 및 설치되는 것으로 영화관람객들에게 좋은 영향을 끼칠수 있습니다. 극장을 찾는 영화관람객들은 좋아하는 사람들과 찾는 영화관은 보여지는 사물과 제작물에 대하여 우호적이며 긍정적인 메세지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극장 광고

엘리베이터 랩핑

 

위의 사진은 브랜드관으로 진행된 노태현 생일축하 엘리베이터 랩핑 사례입니다. 홍대CGV 엘리베이터에 팜애드 현장 설치팀에 의하여 마무리되었습니다. 팜애드 공장에서 사전 실사출력하고 현장으로 이동하여 랩핑작업을 마무리지었습니다. 엘리베이터는 영화관람객들이 많이 사용하는 수단으로 그만큼 인지도와 신뢰도를 높일 수 있는 공간이기도 합니다.

 

엘리베이터는 정적인 것이 아닌 동적인 수단으로 문이 열리고 닫힐 때마다 영화관람객들의 시선을 주목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따라서, 엘리베이터 랩핑은 정교하고 능숙한 랩핑 스킬이 필요하죠.

 

 

 

 

 

상영관 좌석배치도

위의 사진은 노태현 상영층의 좌석배치도 안내입니다. 이곳은 브랜드관임을 증명해주고 있는 것이죠. 브랜드관의 경우는 해당 상영관 또는 상영층에서 영화표를 발급받을 때 영화표에 이름이 프린팅되어 나와서 팬들이나 일반 영화관람객들에게 좋은 추억을 만들어줄 것입니다.

 

 

 

 

 

 

상영관 입구 랩핑

극장광고로 진행된 노태현 생일축하 AD 중에서 상영관 입구 상단에 랩핑한 사례입니다. 엘리베이터에서 한번, 좌석배치도에서 한번, 상영관으로 들어설 때 한번 더 오픈되어 더많은 생일축하를 받게 되는 것이죠. 극장광고는 이 외에도 더많은 종류와 영역으로 구분됩니다.

 

 

 

 

 

극장 광고 다른 사례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