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극장광고(feat.랩핑) 유아인 브랜드관 사례~

2019. 5. 29. 14:38극장광고/랩핑광고

 

CGV 극장광고

유아인 브랜드관

팜애드

    


     

랩핑 광고

 

 

 

유아인 브랜드관으로 진행된 CGV 극장 광고, 랩핑 사례입니다. 상영관층 입구 한켠에 팬클럽에서 편집해주신 사진을 컨셉팅해서 깔끔하고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ㄱ자형 랩핑으로 라이브 시켜드렸습니다. 유아인님이 걸어왔던 인생의 한부분을 아주 상세하게 밝혀주는 것 같습니다. 극장 광고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랩핑은 아주 다양한 곳에 원하시는 느낌으로 충분히 제작 및 설치가 가능합니다.

 

 

 

 

 

브랜드관 광고는 많이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상영관 층 전체에 다양한 수단으로 꽉채우는 것을 말합니다. 영화관람객들이 들어오시는 엘리베이터, 에스켈레이터, 극장로비, 티켓부스, 상영관 입구, 좌석배치도 등 어떻게 컨셉팅해서 라이브시키는가의 문제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중에서 위의 사진은 상영관 입구 출입문에 랩핑한 사례입니다. 자세히 보시면 유아인님의 시그니쳐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위의 사진은 랩핑 광고 사례로 유아인 브랜드관 CGV 극장 광고의 일부분입니다. 상영관 입구 좌측에 좌석배치도가 보입니다. 이곳 전면 벽에 랩핑으로 라이브시켰습니다. 이곳에서 영화를 관람하시는 관객들의 영화표에는 이름이 프린팅되어 더욱 남다른 감회를 만나볼 수 있을 것입니다.

  


   

다른 사례

 

 

 

이번에는 같은 유아인 브랜드관 사례로 와이드칼라 조명 사례를 살펴볼께요. 위에서는 극장광고 영역에서 가장 많이 활용되고 있는 랩핑광고 사례를 살펴보았는데요. 지금 살펴볼 와이드칼라 조명 광고는 어쩌면 극장 내에서 라이브되는 스크린X 외에 가장 효율적이면서 주목도 높은 광고라고 할 수 있습니다.

 

 

 

 

 

상영관을 안내하는 형식으로 제작 및 설치된 와이드칼라 조명 사례입니다. 일반적으로 영화관이나 극장의 경우는 실내가 어두운편이죠. 랩핑도 많이 이용되기는 하지만, 와이드칼라는 사진처럼 고급LED 조명이 있어서 콘텐츠의 내용을 어디에서나 쉽고 선명하게 확인해볼 수 있다는 점에서 더욱 효율성이 좋고, 주목도가 높은 것입니다.

 

 

 

 

와이드칼라는 말그대로 넓게, 가로로 넚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어요. 그만큼 보여주고 싶은 콘텐츠의 내용을 넓고 크게, 다양하게 담아서 오픈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죠. 그리고 고급 LED 조명이 있으므로 밝고 선명하게 내용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요즘, 팬클럽 광고에서는 와이드칼라 조명을 많이 선호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