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극장광고 모찌모찌 엘리베이터 랩핑 사례~

2019. 8. 14. 15:08팜애드(PamAD)/프로모션제작

 

 

 극장광고

엘리베이터 랩핑

홍대CGV

  


 

모찌모찌 브랜드관

 

  

안녕하세요. 팜애드입니다. 오늘도 극장광고 사례를 보여드릴께요. 오늘 살펴볼 CGV 극장광고는 홍대CGV 브랜드관으로 진행된 모찌모찌 시바 & 허스키관 사례입니다. 그중에서 엘리베이터 랩핑 위주로 살펴볼께요. 극장이라는 공간은 외부적인 영향없이 좋은 사람들과 함께 찾는 공간으로 열린 마음으로 모든 사물을 바라보기 때문에 광고에 대한 부담감이 없어 더욱 좋은 영향을 끼치는 것으로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여기에 CGV라는 매체는 관객점유률, 스크린 점유률, 극장수(사이트) 등 국내 독보적인 1위라서 더욱 효율적인 극장광고 효과로 이어집니다.

  


   

엘리베이터 랩핑

 

 

  

CGV 홍대에 제작 및 설친한 극장광고 엘리베이터 랩핑이 라이브된 모습입니다. 엘리베이터는 많은 영화관람객들이 이용하는 시설이죠. 상영관으로 이동할 때, 영화가 끝나고 내려올 때 최소 2회 이상을 이용하는 시설이므로 이곳에서 보여지는 랩핑광고는 그만큼 파급력이 더욱 좋습니다.

  


   

  

모찌모찌 시바 & 허스킨 엘리베이터 랩핑의 제작 및 설치는 현장의 노하우가 필요한 영역이에요. 엘리베이터는 좌우로 개폐되는 시설이므로 좌우상하 규격이 정확히 맞아야 어색하지 않고, 원하는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요. 라이브시킨 제작물을 보시면 아주 정교하게 연결되어 설치된 모습을 확인해볼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