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극장광고 질레트 사례~

2019. 9. 9. 15:45극장광고

 

 CGV 극장광고

질레트 면도기 사례

  


  

안녕하세요! 팜애드 입니다. CGV 극장광고는 연인원 1억명이 넘는 극장을 찾아오는 영화관람객들에게 좋은 영향과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파할 수 있는 좋은 매체로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영화를 찾는 사람들은 좋은 사람들과 함께 긍정적인 마음, 열린마음으로 극장을 찾아오기 때문에 평소에 거부감이 있었던 광고들에 대하여 거부감이 덜하고 이후 브랜드 선택시 좋은 영향을 끼칠 수 있는 매체입니다.

   


  

 

  

CGV 극장광고로 진행된 질레트 면도기 광고는, 걸리버 프로젝트로 완성된 사례입니다. 하나의 전시부스처럼 거대한 크기와 규모로 영화관을 찾는 영화관람객들에게 임팩트있는 전달력을 보여주었습니다. 크기와 실사에 놀라기도 하였습니다.

  


   

  

이번에 진행된 질레트 면도기는 상영관 입구 실사제작은 물론, 좌석배치도, 극장로비 등에 진행된 랩핑광고, 별도의 브랜드관 미니어쳐까지 종합적으로 진행되었습니다. 해당 상영관에서 영화를 관람하는 모든 영환관람객들의 표에는 해당 브랜드네이밍이 프린팅되어 한번더 좋은 인상을 부여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