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효신 극장광고(CGV홍대 팬클럽) 사례~

2019. 9. 18. 15:53팜애드(PamAD)/프로모션제작

  

 CGV홍대 

박효신 극장광고

| 팬클럽 AD

  


  

안녕하세요! 팜애드입니다. 오늘도 어제에 이어서 CGV 극장광고 사례를 준비했습니다. 박효신 극장광고 사례인데요. CGV 홍대에 제작 및 설치한 팬클럽광고 형식으로 진행되었습니다. 박효신 브랜드관입니다. 브랜드관은 상영관 해당층에 다양한 광고제작물을 설치하는 것으로, 상영관에 오는 영화관람객들의 표에도 브랜드가 출력됩니다.

  


   

  1

랩핑AD

 

 

팜애드 현장 설치팀이 거의다 설치한 랩핑 광고의 모습입니다. 사각기둥에 랩핑을 통해서 완성하였는데요. 사면에 박효신님의 사진을 다양하게 편집하여 실사출력한 뒤 이것을 사각기둥에 랩핑작업으로 완성하였습니다. 이곳으로 들어오는 영화관람객들에게 특별한 감동을 줄 것입니다.

  


  

  2

뮤직비디오AD

 

 

박효신 브랜드관 상영층에 뮤직비디오를 상영하여 대기하는 영화관람객들에게나 영화를 다 관람하고 나가는 관객들에게 좋은 인상을 줄 수 있는 박효신 극장광고 사례 중의 하나입니다. 좋아하는 가수의 뮤직비디오를 극장에서 만나본다면 특별한 감동을 두배로 받을 수 있겠죠.

  


   

 

  3

엘리베이터 랩핑

 

CGV 홍대 상여관층에 제작 및 설치한 엘리베이터 랩핑 광고의 모습입니다. 사람의 얼굴이라서 랩핑작업에 더욱 신경을 써야하는데요. 좌우로 문이 개폐되기 때문에 그만큼 정확하게 랩핑 작업을 하지 않으면 오히려 안좋아서 더욱 기술적입 집중이 요구되는 작업입니다. 많은 영화관람객들이 이용하는 수단이기 때문에 파급효과는 더욱 좋습니다.

  


   

  4

좌석배치도

 

  

좌석배치도는 이 상영관이 박효신 브랜드관임을 증명해주는 것이죠. 많은 영화관람객들이 상영관에 올때 가장 먼저 살펴보는 것은 바로 좌석배치도입니다. 좌석배치도 위에 랩핑으로 제작되어 특별한 감동을 더해줄 것입니다. 물론, 상영관 입구 상단에도 랩핑이 되어 있어서 좋은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