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광고 여의도 CGV 랩핑 사례~

2019. 11. 5. 12:31팜애드(PamAD)/프로모션제작

  

 여의도CGV

극장광고


안녕하세요! 팜애드입니다. 오늘은 극장광고 사례 중에서 랩핑을 중심으로 한 CGV 극장광고 사례를 살펴볼께요. 위의 사진에서도 보여지는데요. 팬클럽광고 형식으로 진행되는 랩핑광고 사례입니다. CGV 상영관 입구 주변에 랩핑제작을 하고 설치하여 이곳에서 영화를 관람하는 관객들에게 좋은 영향을 끼칠 수 있습니다.


 

 

 


여의도 CGV 랩핑이 진행될 상영관 층에서 팜애드 현장 설치팀이 랩핑광고를 거의 마무리 짓고 있는 모습이죠. 극장광고는 이와같은 랩핑 외에도 스크린광고, 와이드칼라 등 다양한 장소와 형식으로 제작이 가능합니다. 국내 영화관람객수가 연인원으로 1억명이 넘는 시점에서 극장이라는 특정된 공간은 외부적인 영향이 없고, 좋은 사람들과 영화를 보러오기 때문에 긍정적인 마음상태에서 보여지는 광고제작물에 대한 거부감이 덜하여 향후 브랜드 선택에 있어서 좋은 영향을 주기 때문에 영향력 있는 매체로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