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극장광고 와이드칼라 버거킹 사례

2019. 11. 13. 13:18팜애드(PamAD)/프로모션제작

 

 

극장광고/와이드칼라


안녕하세요! 팜애드입니다. 오늘은, CGV 극장광고 사례를 살펴볼께요. 극장광고는 하나의 좋은 매체로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이유는 외부적인 영향이 없다는 점. 버스나 지하철의 경우는 출퇴근 시간, 오후시간에도 이동하면서 보여지거나 바쁜 시간에 보여지기 때문에 그만큼 주목도가 떨어질 수 밖에 없는경입니다. 영화관람객들이 극장을 찾을 때는 좋은 사람들과 여유로운 마음으로 찾아오기 때문에 평소에 거부감이 있었던 광고제작물에도 호의적인 태도를 갖게 되기 때문에 향후 좋은 영향을 끼치게 됩니다.


 

 

 


버거킹 와이드칼라 조명의 모습입니다. 와이드칼라는 기본적으로 극장의 어두운 환경 속에서도 어느 각도, 어느 위치에서도 콘텐츠의 내용을 정확히 읽어낼 수 있기 때문에 가장 주목도가 높은 광고제작물 중의 하나라고 할 수 있죠. CGV 극장광고 중에서 스크린x AD를 제외하고는 더욱 파급력이 강한 광고영역이기도 합니다. 안에는 고급 LED 조명이 있고, 이것이 콘텐츠를 더욱 선명하게 보여지도록 만들어주기 때문입니다. 극장을 찾는 영화관람객들은 이와같은 제작물에 오픈되기 때문에 향후 브랜드 선택에 있어서도 좋은 영향을 기대할 수 있게 됩니다. 팜애드는, 콘텐츠 기획부터 시작해서 디자인, 제작, 설치에 이르기 까지 직접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