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스닷컴 롯데시네마 극장광고~

2019. 11. 27. 12:41팜애드(PamAD)/프로모션제작

 

롯데시네마 극장광고


안녕하세요! 팜애드입니다. 오늘도 극장광고 사례를 살펴봅니다. 극장광고는 CGV, 롯데시네마 극장 내부에 다양한 광고제작물을 설치하거나 스크린AD 등으로 진행됩니다. 스크린AD는 주로 동영상(CF)를 중심으로 정해진 프레임별로 진행되는 것을 말하며 비용적인 측면은 다른 제작물보다 훨씬 높게 책정되어 있습니다. 반면, 스크린을 벗어나 극장 로비나 티켓발권기, 벽면, 화장실 등에 제작 및 설치는 다양한 극장광고들은 와이드칼라, 현수막텐션, 랩핑 등으로 함축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 중에서 호텔스닷컴을 중심으로 살펴봅니다.


 

 

 

 

와이드칼라


 

팜애드에서 제작 및 설치한 롯데시네마 극장광고 호텔스닷컴의 와이드칼라 조명 사례입니다. 극장이나 영화관은 일반적으로 실내환경이 다른 매장들 보다는 어두운 편이라는 것을 우리는 경험적으로나 상식적으로도 알고 있습니다. 사진을 보셔도 그 느낌을 충분히 이해할 수 있는데요. 와이드칼라는 고급 LED 조명을 설치하여 그 위로 콘텐츠를 보여주기 때문에 어느 장소나 각도에서 보더라도 콘텐츠의 내용을 정확히 확인이 가능한 광고제작물입니다. 어두운 실내환경에서 가장 주목받는 위치에 설치하여 영화관람객들의 시선을 주목시키기 때문에 브랜드 인지도, 신뢰도 향상에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벽면 랩핑


다른 제작물 사례를 살펴보면 위의 사진은 롯데시나마 극장 내부의 벽면에 제작 및 설치한 벽면 랩핑의 모습입니다. 랩핑은 여러가지 변수가 많고, 그만큼 현장에서 다양한 노하우와 경험치가 필요한 설치물입니다. 팜애드 현장 설치팀이 모든 작업을 마치고 촬영한 사진입니다. 마치 갤러리에 온 것처럼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으로 설치가 마무리 되었습니다. 영화관람객들은 영화를 발권하거나 화장실로 이동하거나 상영관으로 이동할 때 자연스럽게 눈에 띄게 되기 때문에 향후 브랜드 선택시 좋은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좌석 랩핑


다음은 랩핑 사례 중에서도 특별함을 보여주는 롯데시네마 상영관 내부의 좌석에 랩핑한 사례입니다. 좌석 내부와 듣받이 뒷쪽에도 같이 설치되어 앉을 때 일어날 때 한번도 주의를 환기시키기 때문에 이것 역시도 특별한 영향을 주는되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입니다. 팜애드는 콘텐츠 기획부터 디자인, 제작, 설치에 이르는 전과정을 직접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