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CGV 극장광고 브랜드관 사례~

2020. 2. 3. 13:19극장광고

 

여자친구 브랜드관

 


안녕하세요! 팜애드입니다. 오늘도 극장광고 사례를 살펴볼께요. 팬클럽AD 형식으로 진행된 여자친구 브랜드관인데요. 압구정CGV 한 상영관을 브랜드관으로 하여 랩핑 위주로 진행하였습니다. 극장광고는 극장이나 영화관이라는 특수한 공간에 라이브되는 것이기 때문에 지하철이나 버스에서 보여지는 광고 제자물에 비하여 외부적인 영향이 없고 모든 연령층에 오픈되는데요. 특히 거부감이 심한 20대~30대 연령층에서도 좋은 사람들과 영화를 보러오기 때문에 심리적으로 긍정적인 상태라서 광고제작물에 대한 거부감이 덜하고 향후 브랜드 선택에 있어서 좋은 영향을 끼칠 수 있는 매체로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여자친구 랩핑제작


사진은 압구정CGV 상영관 즉, 여자친구 브랜드관에 제작 및 설치한 극장광고로 랩핑이 설치된 모습입니다. 여자친구 팬분들 뿐 아니라 이곳 상영관에서 영화를 관람하는 영화관람객들의 영화표에는 여자친구 브랜드 네이밍이 프린팅되기 때문에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도에 상당한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출입구에 여자친구 멤버들의 독립적인 랩핑이 설치되었고,  상영관 입구에도 랩핑이 제작/설치되었습니다. 여자친구 데뷔 5주년 기념 압구정 cgv 브랜드관 사례였습니다. 팜애드에서는 콘텐츠 기획, 디자인, 제작, 설치에 이르는 모든 과정을 직접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팜애드 극장광고 사례 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