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토핏 극장광고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 랩핑 사례~

2020. 2. 17. 14:34극장광고

 

롯데월타워점 극장광고


안녕하세요! 팜애드입니다. 오늘은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 극장광고 사례를 보여드릴께요. 팜애드에서 지난헤 12월 19일 따끈하게 시공해드렸는데요. 극장광고 브랜드관 형식으로 진행되었습니다. 벽면 랩핑, 상영관 입구, 좌석랩핑 등 다양한 공간에 시공해드렸습니다. 롯데시네마의 극장정책에 따라서 방화재질로 제작하여 특수처리된 랩핑재질로 작업이 진행되었습니다. 현장 설치사진부터 완성된 모습까지 자세히 살펴봅니다.


 

 

 

 

 

 

현장 설치


팜애드 공장에서 제작해온 랩핑 외 다양한 실사출력물을 현장 설치팀이 사전에 계약된 공간에 락토핏 공식 광고제작물들을 설치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팜애드는 대행사가 아닌 시행사로 콘텐츠 기획, 디자인, 제작, 설치에 이르는 전 과정을 직접 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극장광고나 전시부스의 경우는 대행사들이 수주만 하고 제작사에게 넘겨주는 경향이 많은데요. 처음부터 시공/제작사를 CONTACT해서 진행하시는 것이 비용적 측면이나 실력에 있어서 훨씬 좋은 결과물을 얻게 될 것입니다


 

 

 

 

 

 

락토핏 브랜드관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 락토핏은 브랜드관 극장광고로 진행되었습니다. 상영관 입구, 극장 로비, 벽면 등에 랩핑을 설치하였습니다. 영화관람객들은 극장로비나 상영관을 이동하는 경우 자연스럽게 락토릿 브랜드관 사례에 주목하게 되고 향후 브랜드 선택시 좋은 영향을 끼치게 될 것입니다. 극장광고는 지하철이나 버스와는 달리, 외부적인 영향을 덜받게 되고, 좋은 사람들과 영화를 보러오기 때문에 20대~30대 경제연령층에게 광고제작물에 대한 거부감이 덜하여 좋은 영향을 주게 됩니다.


 

 

 

 

 

 

 

좌석랩핑


극장로비나 상영관 입구에 이르는 다양한 광고제작물들이 있지만, 최종적으로 영화표에 명시된 좌석번호로 자리를 찾아가게 되죠. 이때에 좌석과 등받침대에 설치된 좌석랩핑의 제작물에 한번도 시선이 쏠리면서 좋은 영향을 줄 수 있는 것이 바로 좌석랩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영화상영후 불이 켜지면서 외부로 나갈 때에도 한번더 각인효과를 더해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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