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타짜 극장광고 in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사례

2020. 2. 20. 13:25극장광고

  

 

영화 타짜 극장광고


안녕하세요! 팜애드입니다. 지난해 극장광고 사례 중에서 영화 타짜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랩핑 사례를 살펴볼께요. 이번 시공은 대기석 주변, 극장로비, 상영관 주변에 대소형 랩핑을 통해서 진행되었습니다. 팜애드는 콘텐츠 기획, 디자인, 제작, 설치에 이르는 전과정을 직접을 진행해드렸습니다. 팜애드는 대행사가 아니라 직접 제작/시공합니다.


 

 

 

 

 

   

극장로비 광고


사진은, 극장로비에 제작 및 설치한 영화 타짜 극장광고 사례입니다. 대형 벽면 랩핑이 설치되어 영화관을 찾는 영화관람객들에게 압도적인 비주유얼을 보여주고 브랜드에 대한 인지돌르 향상시키는 효과를 기대해볼 수 있습니다. 벽면 재질의 상태를 고려하여 랩핑재질을 선택하고 롯데시네마 극장규정을 준수하여 방화재질로 제작 및 설하였습니다.


 

 

 

 

 

  

 

대기석 주변 랩핑


영화관을 찾는 영화관람객들은 대부분 혼자오지는 않죠. 누군가를 기다리면서, 상영시간을 기다리면서 대기석에 앉아서 기다리를 때 보여준느 랩핑광고는 또다른 의미로 다가올 것입니다. 물론, 요즘은 스마트폰이나 다른 이야기를 하며는 분들도 많지만, 그러면서 이동할 때 일어나면서 보여지는 랩핑은 충분히 좋은 영향을 끼치게 될 것입니다.


 

 

 

 

 

 

 

에스켈레이터 랩핑


끝으로 살펴볼 영화 타짜 극장광고 사례는 에스켈레이터에 이르는 바닥에 랩핑한 사례입니다. 방금 모든 설치를 마무한 직 후 촬영한 사진입니다.에스켈레이터는 많은 영화관람객들이 이용하는 시설이죠. 에스켈레이터를 타고 내려올 때 보여지는 받ㄱ의 랩핑은 그만큼 한전더 영화관람갣르의 시선을 환기시키는 좋은 영향을 줄 것입니다.


 

 

 

 

 

 

 

 

 

 팜애드 극장광고 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