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타짜 롯데시네마 극장광고 랩핑 사례

2020. 2. 22. 12:23극장광고/랩핑광고

 

 

영화 타짜 극장광고


안녕하세요! 팜애드입니다. 오늘은, 영화 타짜 랩핑관련 극장광고 사례를 살펴볼께요. 지하AD 중에서 미디어터널 AD라는 한 영역과 같이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 복도를 랩핑으로 랩빞ㅇ너털처럼 꾸며 이곳을 방문하시는 영화관람객들에게 특별한 시선을 주목시키고 브랜드 인지도, 신뢰도를 향상사킬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었습니다. 극장광고는 연인원 1억명이 넘는 영화관람객들에게 외부적인 영향없이 좋은 마음상태, 긍정적인 상태에 오픈되는 것으로 주로 20~30대 연령층 약 67%에게 보여지기 대문에 그만큼 좋은 영향을 줄 수 있고, 경제연령층에게 효율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매체로 평갈로 받고 있습니다.


 

 

 

 

 

랩핑AD 터널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 극장광고 중에서 랩피터널 사례입니다. 랩핑은 단순히 포장한다, 붙인다라는 의미에서 벗어나 인테리어적인, 미디어적인 요소들이 다분히 있고, 극장을 찾는 영화관람개들에게 효율적으로 알릴 수 있는 좋은 매체입니다. 물론, 스크린AD처럼 영화가 상영되기 직전에 주목도가 높지는 않지만, 오가면서 이도하면서 보여지는 랩핑은 극장광고 중에서도 가장 대중적인 인지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삼품, 서비스,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도를 높이는데에도 기여하게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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