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광고::CGV 엘리베이터 랩핑 사례~
2016. 11. 16. 12:31ㆍ극장광고
극장광고::
CGV 엘리베이터 랩핑 사례~
▲극장광고 사례:엘리베이터 랩핑.
안녕하세요! 극장광고 전문업체,
팜애드입니다. 오늘은, 사례 중에서
엘리베이터 랩핑에 대하여 가벼게
살펴볼께요:)
"문이 여닫힐때마다
동적인 움직임에 시선도
자연스럽게 주목된다~"
이곳은 강남 CGV.
엘리베이터에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관객들은 이 시간이
정말 지루한 시간이죠. 엘레이베터가
오기까지 얘기도 하면서 시선은 항상
문이 열리기를 기다립니다. 이곳은
수많은 관객들이 동일한 생각으로
기다리거나 탑승하거나 합니다.
이곳이 이렇게 바뀌면
어떨까요?
이곳에 이렇게 랩핑광고가
들어오면서 인테리어적인 느낌과
분위기가 완전 달라진 느낌이죠.
같은 CGV 강남이지만, 랩핑후
완전달라진 풍경입니다.
엘리베이터 문이 열리거나
닫힐때 마치 랩핑광고문구의 말처럼
국민**이 꺼내지거나 다시 넣거나
하는 동적인 뷰가 발생하여 관객들에게
훨씬 임팩트있는 연상과 브랜드
인지도를 확산시키는 효과도
같이 얻게 되었습니다.
CGV 압구정의 엘리베이터
랩핑사례입니다. 사진에 보시는 것처럼
좌우규격, 머릿결하나까지도 섬세하게
맞추고 랩핑되었습니다. 현장의 노하우와
다년간의 기술집적이 이뤄져야 가능한
정교한 작업이라고 할 수 있죠:)
ⓒ팜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