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극장 광고 랩핑,현수막텐션 제작설치 사례

2017. 3. 10. 14:53극장광고

CGV 극장 광고

   랩핑,현수막텐션    

제작설치 사례

   

#CGV 상암(처음처럼 랩핑)

제작설치/팜애드.

 

 

 

    #CGV 극장광고  

 

극장광고의 특징과 효과를 얘기한다면,

우선은 외부영향이 전혀없고, 관객들은

긍정적인 마음으로 영화관에 오기 때문에

그만큼, 받아들이는 마음상태가 열려있어

10~20대 관객층에게까지도 긍정의

메세지적인 효과를 얻을수

있습니다.

 

 

 

 

 

 

 

 

#기둥 랩핑 제작.

 

CGV 극장 로비와 대기석 주변에

제작 설치된 기둥랩핑 사례입니다.

원형기둥은 그만큼 기술적인 요소가

상당히 중요하고, 이후에 뗄때까지도

고려하여 전혀 문제가 없도록

제작설치,철수 등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렇게 관객들이 이동하는

동선을 고려하여 제작 설치되므로

훨씬 임패특있는 각인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대형 현수막텐션을 제작

설치한 모습입니다. 극장을

방문하는 모든 관객들은 들어

오자마자 대형 현수막텐션에

시선이 가게 됩니다:)

 

 

 

 

 

 

 

 #현수막텐션(처음처럼)

 

정면에서 바라본

현수막 텐션의 모습입

니다. 한눈에 쏙 들어오고,

가독성이 높습니다.

 

 

 

 

 

 

 

 

 

벽면 랩핑의 모습.

자연스럽게 오픈되어 머리속에

각인되고, 이후에 브랜드 선택에

있어서 그 잠재적인 영향을

발휘하게 됩니다.

 

 

 

 

 

 

 

 

 

 

 

극장광고 영역에서

스크린AD에 이어서 이와같이

극장로비에서 화장실, 상영관에

이르는 공간에 제작 설치되는 랩핑,

포토존, 현수막텐션, 브랜드관

등은 임팩트가 좋은 영역

으로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팜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