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6. 26. 12:05ㆍ극장광고/팬덤광고
방탄소년단
팬덤광고 사례#2
#방탄소년단 와이드칼라
in CGV
형태: 와이드칼라,기둥랩핑 팬덤광고: 방탄소년단 장소: CGV
방탄소년단 팬클럽의 사랑을 잘 표현해주는 이번 팬덤광고는 CGV 극장내에 와이드칼라와 기둥래핑을 통해서 데뷔 4주년을 기념하는 형태로 제작 설치되어 많은 주목과 사랑을 표현해주었습니다.
|
#1.와이드칼라
많은 관객들이 오가는
CGV 극장내부에 와이드카라 조명
광고 형태로 제작되어 설치된 모습.
방탄소년단의 데뷔 4주년을 기념하여
팬클럽의 사랑을 잘 보여준 사례.
멋스럽고 다양한 형태의
방탄소년단의 모습이
고스란히 들어가
있는 모습이에요.
이와같은 와이드칼라의
경우는 극장의 어두운 환경에서
어떤 각도에서도 콘텐츠의 내용을
선명하게 확인하고, 더욱 부각
시켜줘서 그 효과를 증폭
시켜줍니다.
#2.기둥랩핑
극장으로 들어오는
계단앞에도 이렇게 방탄소년단의
데뷔 4주년을 기념하는 기둥랩핑이
제작 설치된 모습이에요. 극장을
방문하는 모든 관객들의 뇌리에
방탄소년단이 벌써 데뷔 4주년
이라는 긍정적인 메세지가
잘 전달되었습니다.
그리고 많은 관객들이
이용하는 에스켈레이터와 엘리
베이터 옆에도 소형배너가 제작설치
되어서 그 느낌을 충분히 전달하는데
전혀 손색이 없었고, 이후에 상영관
또는 저 옆으로 보이는 계단앞으로
갈때 대형 배너와 와이드칼라
조명광고를 통해서 더욱
선명하게 그 느낌을
알게 됩니다.
#팜애드.
연예인 팬덤광고는, 이렇게
극장,영화관 외에도 버스나 지하철
액자의 형태로 제작 설치되어서
팬크럽의 팬심을 충분히 표현
하게 해드릴 수 있습니다.
또한, 명동(레드아이)등
광장에서도 가능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