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팬덤광고 사례#2

2017. 6. 26. 12:05극장광고/팬덤광고

    방탄소년단   

팬덤광고 사례#2

 

#방탄소년단 와이드칼라

in CGV

 

 

 

형태: 와이드칼라,기둥랩핑

팬덤광고: 방탄소년단

장소: CGV

 

방탄소년단 팬클럽의 사랑을 잘 표현해주는 이번 팬덤광고는 CGV 극장내에 와이드칼라와 기둥래핑을 통해서 데뷔 4주년을 기념하는 형태로 제작 설치되어 많은 주목과 사랑을 표현해주었습니다.

   

 

 

 

 

#1.와이드칼라

 

 

 

많은 관객들이 오가는

CGV 극장내부에 와이드카라 조명

광고 형태로 제작되어 설치된 모습.

방탄소년단의 데뷔 4주년을 기념하여

팬클럽의 사랑을 잘 보여준 사례.

멋스럽고 다양한 형태의

방탄소년단의 모습이

고스란히 들어가

있는 모습이에요.

 

 

 

 

 

 

 

 

 

 

 

 

이와같은 와이드칼라의

경우는 극장의 어두운 환경에서

어떤 각도에서도 콘텐츠의 내용을

선명하게 확인하고, 더욱 부각

시켜줘서 그 효과를 증폭

시켜줍니다.

 

 

 

 

 

 

 

 

#2.기둥랩핑

 

 

 

 

극장으로 들어오는

계단앞에도 이렇게 방탄소년단의

데뷔 4주년을 기념하는 기둥랩핑이

제작 설치된 모습이에요. 극장을

방문하는 모든 관객들의 뇌리에

방탄소년단이 벌써 데뷔 4주년

이라는 긍정적인 메세지가

잘 전달되었습니다.

 

 

 

 

 

 

 

 

 

그리고 많은 관객들이

이용하는 에스켈레이터와 엘리

베이터 옆에도 소형배너가 제작설치

되어서 그 느낌을 충분히 전달하는데

전혀 손색이 없었고, 이후에 상영관

또는 저 옆으로 보이는 계단앞으로

갈때 대형 배너와 와이드칼라

조명광고를 통해서 더욱

선명하게 그 느낌을

알게 됩니다.

 

 

 

 

 

 

 

#팜애드.

 

 

연예인 팬덤광고는, 이렇게

극장,영화관 외에도 버스나 지하철

액자의 형태로 제작 설치되어서

팬크럽의 팬심을 충분히 표현

하게 해드릴 수 있습니다.

또한, 명동(레드아이)등

광장에서도 가능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