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7. 26. 13:09ㆍ극장광고
스타 팬덤광고
극장광고 추세
#방탕소년단 팬덤광고
on CGV 극장광고.
안녕하세요! 팜애드입니다. 최근 두드러진 추세 중에서 팬덤광고는 그전에는 지하철의 와이드칼라 조명광고나 스크린도어로 일축되었지만, 최근추세는 극장광고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최근 팜애드를 통해서 진행한 스타 팬덤 극장광고에는 방탄소년단, 인피니트 성규, 지코 등으로 상당한 영양력과 팬심을 정확히 보여주고 있는 추세라고 볼 수 있습니다. |
#방탄소년단 팬덤 극장광고 사례.
방탄소년단의 4주년
데뷔를 기념하기 위한 팬심을
보여주는 CGV 강변 극장광고
입니다. 와이드칼라 조명과
사각기둥 랩핑, 소형 배너
등을 이용하여 진행한
사례입니다.
#인피니트 성규 팬덤 극장광고 사례.
또한 같은 공간인 CGV 강변
극장광고 형태로 인피니트 성규님의
생일 축하하기 위해서 와이드칼라
조명광고와 함께 사각기둥
랩핑을 같이 진행한
팬덤사례입니다.
#지코 홍대CGV 극장광고 사례.
최근에 진행한 지코님의
기획사 팬덤형태의 극장광고는 좀더
성대하게 진행되었어요. 이것은 브랜드관
광고로 분류되는데요. 이른바 '지코관'이라고
표현할 수 있죠. 신규앨범 뮤비, 미니어쳐
브로마이드, 사각기둥랩핑. 엘리베이터
랩핑 등 아주 다양한 형태로 진행한
극장광고 사례라고 볼수
있습니다.
이와같이 최근 팬덤광고는,
이제 지하철에서 극장광고 형태로
새로운 변모를 보여주고 많은 팬들이
좀더 손쉽게 콘텐츠를 확인하고 즐길
수 있는 문화가 형성되고 있습니다.
홍대CGV지코관의 경우는 영화
티켓에도 지코님의 이름을
볼수 있을정도 층전체를
팬심으로 가득채울수
있는 형태로 보여
주고 있습니다.
팜애드는 오랜동안 극장광고를
기반으로 다양한 형태로 디자인과
제작 설치를 완벽하게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이와같은 내용은 여기서
다 말씀드리기는 힘들고, 블로그의
다른 카테고리에서 레퍼런스를
확인해볼수도 있고, 궁금하신
것을 위의 전문가를
통해서 확인해보시는
것이 좀더 빠를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