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11. 30. 14:26ㆍ극장광고/팬덤광고
스타 생일축하
팬클럽광고 사례
사진=방탄소년단 데뷔 4주년
기념 팬클럽 광고 사례.
팬클럽의 스타들에 대한
열정과 팬심은 우리가 상상할 수
없을정도로 대단합니다. 그런 사랑과
관심은 이렇게 팬클럽광고로 이어지고
있는데요. 최근 추세는 이렇게 극장광고
형태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우선, 첫번째
사례로는 방탄소년단 4주년기념
CGV 와이드칼라, 기둥랩핑
을 살펴볼께요.
방탄소년단 와이드칼라
조명광고의 모습입니다. 콘텐츠를
어디서든지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어
좋고, 원하는 형태로 편집하여
보여줄 수 있습니다.
이렇게 영화관 기둥(사각, 원형)
에도 랩핑을 통해서 영화관을 찾는
관객들에서 충분히 그 열정과
콘텐츠를 보여줄 수 있어서
아주 좋습니다.
사진=인피니트 와이드칼라.
또한, 인피티니 팬클럽에서
생일축하 와이드칼라 조명AD를
진행하였습니다. 극장의 어두운환경
에서도 콘텐츠를 선명하게 확인할수
있어서 아주 좋겠죠. 팬들 뿐 아니라
일반 관객들에게도 기분 좋은
메세지를 보여줍니다.
또한, BTS처럼 극장내부의
사각기둥이나 원형에도 랩핑을
통해서 좀더 효과적으로 표현
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사진=지코 브랜드관AD
그리고 또다른 형태로는
브랜드관AD라고 해서 상영관
전체를 원하는 형태로 꾸며볼 수
있는 채널입니다. 이것은 이곳 상영관
으로 예매하거나 티켓을 받을 때 상영관
이름옆으로 해당 브랜드나 스타이름으로
출력되어 그 의미를 더할 수 있어서
아주 좋습니다. 실제로 홍대CGV
지코층, 지코상영관 등의
이름으도 불렸습니다.
지코상영관의 다양한
형태의 사례들입니다. 와이드칼라
동영상, 스틱커, 랩핑(기둥,벽면,엘리베
이터)그리고 상영관 표시와 네온사인
등 아주 다양한 형태로 표현될 수
있는 것이 브랜드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