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광고,CJ홈쇼핑 브랜드관 사례~

2017. 12. 13. 11:11극장광고

    극장광고    

CJ홈쇼핑 브랜드관

 

▲극장광고 브랜드관

CJ홈쇼핑 사례.

 

 

 

안녕하세요! 팜애드

입니다. 오늘도 극장광고

사례 중에서 브랜드관 AD에

대항 실제 사례를 통해서

알아볼께요!!

 

 

 

 

 

 

 

 

 

브랜드관은, 극장광고

중에서 상영관한층 전체에

브랜드에 대하여 효과적으로

알릴수 있는 좋은 수단으로 랩핑,

현수막텐션, 포토존, 동영상, 상영관

티켓발행(브랜드이름) 등 다양한 형태로

보여질 수 있어서 좋고, 극장을 찾는

관객들에게 긍정적인 메세지를 전파

하여 향후 브랜드선택에 아주

좋은 영향을 줄 수 있는

매체로 평가를

받고 있어요.

 

 

 

 

 

 

 ▲포토존 제작 설치.

 

 

사진처럼 관객들이 주로

이용하는 에스켈레이터 주변에

포토존을 제작 설치한 모습.

자연스러운 참여와 경험

은 오랜동안 각인되는

효과를 얻습니다.

 

 

 

 

 

 

 

 

▲원형기둥 랩핑

 

 

관객들이 많이 이용하는

대기석이나 티켓부스, 이동하는

동선에 있는 원형기둥에 랩핑한

모습이에요. 원형기둥이라는 특성

과 함께 앉아서 기다리는 동안

이동하는 동안 시선을 주목

시키는 효과가 있죠.

 

 

 

 

 

 

 

 

▲벽면 랩핑, 대형 배너설치

 

 

원형기둥 외에도 CGV나

극장내부에는 벽면이 있죠 이곳에도

사진처럼 다양한 형태로 랩핑을

통해서 효율적으로 알릴수

있게 됩니다.

 

 

 

 

 

 

 

 

▲엘리베이터 랩핑

또한, 상영관으로 올라오는

층의 엘리베이터에도 이렇게

랩핑된 모습. 문이 열리고 닫힐때

다이나믹한 랩핑은 많은 관객들

에게 효율적으로 브랜드를

알릴 수 있습니다.

 

 

 

 

 

 

 

 

#팜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