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광고,CGV 영등포 브랜드관 사례
2018. 1. 15. 13:16ㆍ극장광고
극장광고
CGV 영등포 브랜드관
★CGV 영등포/영화 포스터
안녕하세요! 극장광고 영역에서
가장 큰 것은 역시나 영화상영전에 여러
형태로 보여지는 동영상AD와 스크린 X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워낙 제작비와
코스트가 많이 들어가 쉽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가성비(ROI)측면에서 많은 관객들에게 어떤
방해를 받지 않고 효율적으로 시선을
모을 수 있는 것은 아주 다양하죠.
랩핑, 와이드칼라, 대형현수막
텐션 등을 종합적으로 기획
하여 오픈시키는 브랜드
관 AD가 대표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지난해 10월부터 케이브TV에서
상당한 반향을 일으켰던 드라마에
대한 브랜드관 AD 사례를 살펴
볼께요:)
많은 관객들이 이동하는 동선을
고려하여 랩핑을 고급스럽게 제작
설치한 모습입니다.
극장 로비에 상단에
대형현수막텐션을 설치하여
시선을 모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그리고 극장의 어두운환경에서
가장 돋보이는 와이드칼라 조명AD를
제작 설치하였습니다. 콘텐츠의 내용을
정확히 보고 집중할 수 있게 하는
효과적인 수단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와같은 모든 극장광고는,
팜애드의 전문가들이 현장에서
직접 수작업으로 완벽히 제작
설치함으로써 완성될 수
있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