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효신 cgv브랜드관,엘레베이터랩핑 사례
2018. 3. 9. 13:14ㆍ전시·홍보부스/현장·제작이야기
박효신 CGV 브랜드관
엘레베이터랩핑 사례
*CGV홍대/브랜드관.
브랜드관이란 극장광고
영역은, 정말 다양한 스토리를
만들어서 원하는 느낌과 스타일을
통해서 많은 관객들에게 효율적
으로 오픈해서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다는데 상당한
매력이 있어요:)
*엘리베이터랩핑 사례.
cgv 브랜드관 설치 중에서
엘리베이터랩핑을 간단히 살펴보면
박효신 브랜드관에 설치한 모습이에요.
엘리베이터의 특성상 문이 열리고 닫히는 상황이 계속되게 되어 있죠. 특히, 사람의 얼굴은 이렇게 반으로 나눠서 랩핑을 해야하기 때문에 좌우상하, 얼굴의 코끝까지 정확히 일치해야하는 아주 정교한 작업이라고 할 수 있겠죠. 이와 같은 랩핑을 비롯한 극장 내부에 설치되는 각종 제작들은 기술, 경험, 센스있는 대응들이 필요한 영역이므로 그런 검증된 업체를 통해서 진행해야 이후에 폐기 또는 떼어내는 작업까지도 깔끔하게 마무리 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