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관 광고 기획부터 제작설치까지~

2018. 5. 3. 13:55극장광고

영화관 광고

"기획부터 제작설치까지"

 

*CGV 영화관=NO1 멀티플렉스.

 

안녕하세요! 팜애드입니다. 영화관광고에 있어서 팜애드는, 지금까지 기획부터 제작 및 설치까지 다양한 영역을 담당해 왔습니다. CGV는 위의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소비자가 뽑은 영화관, 스크린 점유률, 국내 관람객 점유률 모두 TOP을 유지하고 있는 영화관 그 만큼 매체로써 충분히 검증되었다고 해도 과언은 아닙니다.

 

 

 

 

 

이와같은 영화관 광고의 특징은, 영화관 특성과 연계하여 낮은 광고 회피도와 주목률, 긍정적인 마음으로 찾아온 관람객들 심리상태 등에 아주 좋은 영향을 끼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주요 영호관 광고는, 스크린 동영상AD, 스크린X로 대변되지만, 팜애드는 영화관에 도착부터 상영관에 들어가는 과정, 상영관 좌석까지의 다양한 기획부터 제적 설치를 해오고 있습니다.

 

 

 

 

위의 사진은 영화관 광고 중에서 상영관으로 이동하는 도중에 시선을 주목시키는 와이드칼라입니다. 영화관의 어두운 환경에서 LED조명을 통해서 콘텐츠의 내용을 정확히 확인할 수 있다는 장점고 다양한 편집으로 넓고 크게 콘텐츠를 기획하여 제작 설치할 수 있습니다.

 

 

 

 

 

대형 현수막 텐션입니다. 극장이나 영화관 로비에 들어올때 제일 먼저 시선을 주목시킬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브랜드관AD를 진행할 때는 이렇게 대형 브로마이드형식으로 제작 설치하여 팬층에 더욱 좋은 영향을 끼칠 수도 있습니다.

 

 

 

 

*롯데시네마 영화관 랩핑

 

벽면이나 사각기둥에 랩핑을 통해서도 효율적으로 브랜드나 신뢰도를 확보할 수도 있습니다. 벽면랩핑은 상당히 다양한 형태로 진행될 수 있는 보편적인 영화관 광고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또한, 브랜드관 앞에 이렇게 동영상을 통해서 계속 플레이를 하여 많은 관람객들에게 특별한 재미와 인지도를 높일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