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강변,팬덤광고 사례(방탄소년단,인피니트,펜타곤)

2018. 5. 23. 13:53극장광고

"CGV 강변"

  팬덤광고 사례

 (방탄소년단,인피니트,펜타곤)

  

*CGV 강변 팬덤.

 

안녕하세요! 팜애드입니다!

CGV 영화관 광고 중에서 강변은

유독힌 팬덤광고가 많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곳은 넓고 크게 다양한

사진을 편집하여 펼쳐보일 수 있는

와이드칼라와 사각기둥에 선명

하게 부각되는 랩핑을 통해서

효율적으로 오픈이 가능

하기 때문이죠.

 

 

 

 

 

 

#방탄소년단 2017

 

 

 

 

방탄소년단 4주년을

기념하여 진행되는 팬덤광고.

사각기둥 랩핑을 통해서

축하하는 마음을

표현했습니다.

 

 

 

 

 

 

 

 

물론, 영화관에서도 가장

선명하게 콘텐츠를 표현하고

확인할 수 있는 와이드칼라

조명도 진행되었습니다.

 

 

 

 

 

 

#방탄소년단 슈가 

(2018)

 

 

 

방탄소년단 슈가님의

생일축하 팬던광고의 모습이에요

역시나 CGV 강변에서 진행되었어요:)

 

 

 

 

 

 

이렇게 와이드칼라 조명도

같이 진행되었어요. 다양한 사진을

편집하여 넓고 크게 콘텐츠의 내용을

어느 각도에서도 선명하게 확인할

수 있어서 팬클럽광고로 트렌드

화되고 있는 추세입니다.

 

 

 

 

 

#인피니트 성규

(2017)

 

 

 

CGV 영화관 강변에서

제작 설치된 인피니트 성규님의

팬덤광고입니다. 역시나 위에서

살펴본 것 처럼 사각기둥 랩핑

AD가 진행되었어요.

 

 

 

 

 

 

 

 

영화관 어두운 환경에서도

선명하게 확인되는 와이드칼라

조명AD도 진행되었어요:)

 

 

 

 

 

 

 

 

#펜타곤 우석

(2018)

 

 

 

팬덤광고로 진행된

펜타곤 우석님의 사각기둥

랩핑의 모습입니다.

 

 

 

 

 

 

 

다양한 편집과 선명한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는

와이드칼라 조명AD도

같이 진행되었어요.

 

 

 

 

 

 

 

다음번에는 팬덤광고

사례로, 홍대CGV와 왕십리

사례를 살펴볼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