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6. 8. 13:03ㆍ극장광고
영화관 광고
홍대cgv 박효신관 사례
안녕하세요! 팜애드입니다.
오늘은, CGV 홍대에 제작 설치한
영화관광고,박효신관 사례를
가볍게 살펴볼게요.
1.영화관광고: 박효신관 2.위치: 홍대 CGV 3.제작일: 2017.10.27 4.형태: - 엘리베이터 랩핑 - 사각기둥 랩핑 - 상영관 입구 좌측, 중앙 랩핍 - 동영상 상영(뮤직비디오) 4.브랜드관 광고란?
영화관 광고의 브랜드관 광고는, 브랜드나 스타, 개인을 효율적으로 알릴 수 있는 수단입니다. 엘레이베이터, 기둥, 벽면, 상영관 입구의 랩핑이나 와이드칼라 조명, 브로마이드, 포토존, 미니어쳐, 동영상 등 다양한 형태로 제작 설치됩니다. 따라서, 오늘 테마가 박효신관이란 이름으로 타이틀이 붙었는데요. 이것은, 브랜드관 광고를 의미합니다. |
홍대 CGV를 다녀오신 분들은
알겠지만, 이곳 사각기둥 랩핑은
주목도 아주 높습니다. 박효신관
AD 중 랩핑된 모습이에요.
홍대CGV 상영관 앞의 바닥으로
상영되고 있는 뮤직비디어(동영상)
AD의 모습입니다. 팬들 뿐 아니라
일반 관람객들에게도 상영시간을
기다리는 동안 즐겁게 볼 수
있어서 좋고, 그만큼 좋은
영향을 끼치게됩니다.
이곳이 박효신관이라는
것을 알 수 있는 상영관
좌석표 등에서도 확인
해 볼 수 있죠.
상영관 입구 중앙 상단에
랩핍된 모습입니다.
그리고 영화관 광고에서
하이라이트라 할 수 있는
엘리베이터 랩핑의
모습도 확인할 수
있죠.
엘리베이터 랩핑은
아주 정교한 기술이 필요해요.
좌우 상하가 정확히 들어맞아야
하고 특히, 박효신관의 영화관
광고처럼 얼굴이 들어가는
부분은 더욱 정교한
작업이 필요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