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 광고,롯데시네마 GS&포인트 사례

2018. 11. 20. 14:56극장광고

 

      

안녕하세요! 팜애드입니다. 오늘도 지난번에 이어서 극장광고 사례를 살펴볼께요. 극장, 영화관 공고 영역은 다양하여 한번에 다 살펴볼 수 있는 없습니다. 오늘 살펴볼 사례는 롯데시네마 노원점에 제작 설치한 GS&포인트의 티켓부스 랩핑 사례입니다.

 

 

 

 

롯데시네마에 설치한 랩핑 광고의 디테일한 사진입니다. 티켓부스와 일체가 된 것이 완벽하게 랩핑작업이 마무리된 모습이죠. 영화관람객들이 예매한 표를 발권할 때 자연스럽게 눈에 들어오는 콘텐츠의 내용은 소비자들의 마음에 좋은 인상과 긍정적인 메세지 효과로 돌아올 것입니다. 

 

 

 

 

 

 

랩핑의 형태는 이렇게 특정한 사물에 랩핑하는 경우도 있지만, 엘리베이터, 벽면, 원형기둥 등 다양한 형태로 표현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팜애드는 롯데시네마 외에도 CGV 영화관의 다양한 콘텐츠 기획과 디자인, 제작 등의 작업을 활발하게 이어나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