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1. 30. 12:56ㆍ극장광고
극장광고
CGV 상암: 코카콜라 브랜드관
*제작/설치: 팜애드
안녕하세요! 팜애드입니다! 오늘은 극장 광고 사례 중에서 CGV 상암에 제작 및 설치한 브랜드관 사례를 살펴 볼께요.
#대형현수막텐션
CGV 극장광고 사례 중에서
첫번째 살펴볼 것은 극장로비에 설치한
대형 현수막텐션이에요. 압도적인 규모와
크기로 극장을 방문하는 영화관람객들에게
상당한 임팩트를 줄 수 있는 영역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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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벽면랩핑
다양한 형태로 제작 및 설치한
벽면 랩핑의 모습이에요. 코카콜라
브랜드의 인지도와 신뢰도 향상을
위한 긍정적인 메시지효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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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형기둥랩핑
랩핑기술은 상당히 기술집약적인
영역입니다. 단순히 출력하여 붙인다는
개념이 아닌 과학적인 접근이 필요하죠.
텍스쳐와 스틱키의 강도 등을 사전에
조사하고 랩핑작업 진행시 한치의
오차가 없도록 긴장감 속에서
현장에서 라이브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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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토존제작
CGV 극장 광고는 브랜드관 형식
으로 진행되었는데요. 극장의 여러 장소에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도 향상을 위한 다양한
제작물의 설치가 이뤄지고 상영관 좌석배치
도에도 걸리게 됩니다. 사진은 포토존을
제작하여 영화관람객들에게 좋은
영향을 끼치게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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