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8. 16. 14:30ㆍ팜애드(PamAD)/프로모션제작
극장광고
사각기둥랩핑
CGV홍대
CGV*극장광고
안녕하세요! 팜애드입니다. 오늘도 극장광고 사례를 보여드릴게요. 오늘 살펴볼 CGV 극장광고는 홍대cgv에 제작 및 설치한 사각기둥 랩핑광고 사례입니다. 랩핑광고 영역은 너무 광범위에서 여기서 말씀드리는 것은 부족할 듯 싶어요. 하지만, 극장로비에서 상영관, 화장실에 이르는 모든 공간은 거의 랩핑광고라고 해도 과언은 아닐 것입니다.
CGV 홍대 상영관 층 중앙에 사각기둥이 있는데요. 이곳에 벽면 재질이 바로 랩핑을 할 수 없는 상태이이기 때문에 팜애드에서는 별도로 제작한 특수 판넬 위에 해당 브랜드로 랩핑작업을 하고 이어서 사각기둥에 라이브시켰습니다. 워낙 많은 영화관람객들이 드나드는 곳이라서 상영관으로 이동할 때, 대기석에 기다릴 때 모두 이곳을 주목하게 됩니다. 극장광고 영역에서 사각기둥 랩핑은 아주 드문 경우로 팜애드가 독보적인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사각기둥 랩핑과는 별도로 위의 사진을 보시면 cgv 브랜드관 광고로 진행된 사례로, 좌석배치도와 상영관 입구 상단 부분에도 별도로 랩핑제작 및 설치가 되었습니다.
극장광고는 다양한 특장점을 가지고 있어요. 지하철이나 대중교통에 제작 및 설치되는 다양한 랩핑광고의 경우는 소비자들이 움직이거나 수단이 움직이기 때문에 집중성이 떨어질 수 있는 상황입니다. 물론, 지하철광고 중에서 스크린도어의 경우는, 지하철이 오기까지 기다리면서 보여질 확률성이 좋습니다. 하지만, 지하철이 도착하자마자 오가는 손님들의 영향으로 지속적인 주목도가 떨어지는 반면, 극장광고는, 대기석이나 이동하면서 보여지는 상황은 동일하지만, 외부적인 영향이 없어 주목도 뛰어나고, 극장을 찾는 사람들의 심리상태가 좋은 사람들과 함께 오기 때문에 극장광고에 대한 거부감이 상대적으로 덜한 것도 아주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