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베이터 랩핑 광고 on CGV홍대

2020. 1. 13. 13:47팜애드(PamAD)/프로모션제작

 

엘리베이터 랩핑


안녕하세요! 팜애드입니다. 극장광고 중에서 랩핑 광고는 절대 떼어낼 수 없는 영역 중의 하나입니다. 오늘 살펴볼 엘리베이터 랩핑 역시도 이 영역 중의 하나입니다. CGV 홍대 노태현 팬클럽AD의 일환으로 진행된 노태현 엘리베이터 랩핑 사례입니다. 엘리베이터는 영화관람객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수단 중의 하나입니다. 엘리베이터를 기다리면서, 이후에 영화를 관람하고 내려오기 위해서 최소한 2회 이상은 이용하게 됩니다.


 

 

 


위의 사진에서는 노태현 엘리베이터 랩핑이 상영관에 따라서 조금씩 다르게 제작 및 설치된 모습을 확인해볼 수 있어요. 특히, 엘리베이터는 특성상 문이 열리고, 닫히는 구조입니다. 따라서, 랩핑 작업을 할 때 얼굴부분, 손가락 부분까지 개폐되는 부분에 정교한 작업이 이뤄져야하기 때문에 노력한 숙련자에 의하여 진행되어야 하고, CGV 정책에 따라서 방화재질과 떼어낼 때도 고려하여 정교하게 설치작업이 이뤄져야합니다. 팜애드는 콘텐츠 기획단계에서부터 디자인, 제작, 설치에 이르는 전과정을 직접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