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9. 5. 13:29ㆍ전시·홍보부스
2016 까르벵 향수
전시부스제작 사례
ⓒ2016 까르벵 향수:전시부스제작 사례.
안녕하세요! 팜애드입니다. 지난달 25일에 양재동 엘타워에서는 향수 발매식이 있었습니다. 이날 4개의 향수브랜드에 대한 전시부스제작 후 현장에서 라이브한 팜애드는 상당히 뿌듯함과 자부심을 느낄정도로 아름다운 전시부스디자인과 더불어 현장 라이브를 주도했는데요. 그중에서 까르벵 향수 전시부스를 가볍게 살펴보기로 합니다.
까르벵 향수:전시부스
향수 발매식에서 돋보였던 까르벵 향수의 전시부스와 스타일을 확인해 볼 수 있는 사진입니다. 디자인과 컬러, 스타일, 향수에 이르는 전반적인 느낌이 아주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이 물씬 풍깁니다.
까르벵 향수의 컬러와 스타일은 위의 사진을 보시면 대략 파악해 볼 수 있을것입니다. 향수 브랜드를 더욱 빛나게 하는 디자인과 전시부스의 모습은 아주 깔끔한 느낌과 여성분들의 로망을 충분히 사롭잡는 그런 모습이 아니었나 싶어요.
향수 발매식이라는 것이 하나의 브랜드 입지와 신뢰도에 있어서 상당히 중요한 부분이라서 어느것도 소홀히 할 수 없는 부분이죠. 이날 전시부스제작은 사전에 공장에서 파셜로 제작하여 현장에서 라이브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초집중과 긴장이 필요한 부분이고, 한치의 오차도 없어야 하는 상황이라서 정확한 타임테이블을 갖고 진행되었습니다.
물론, 옆에 클린향수까지 이날 4개의 브랜드가 동시에 발매식에 참여했기 때문에 이부분도 팜애드에서 동시에 라이브를 해야하기에 정말 신경이 곤두서는 당시의 상황이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모든 것이 오차없이 성공적으로 현장에서 라이브되었고, 발매식도 성황리에 잘 마쳤습니다. 아주 뿌듯한 케이스입니다.
Posted by 팜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