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9. 20. 15:57ㆍ극장광고/랩핑광고
kb 극장광고
(엘리베이터 랩핑광고 사례)
▲강남CGV: 엘리베이터 랩핑광고.
안녕하세요! 팜애드입니다. 오늘은, 극장광고 사례에 대하여 알아볼텐데요. CGV영화관내 엘리베이터에 진행한 랩핑광고 사례를 중점으로 살펴볼께요.
조금 시간이 지나긴 했지만, 그때나 지금이나 변한 것은 없습니다. 동일한 방식으로 진행되는데요. 단지 모델만 바뀔뿐이겠죠. 이렇게 엘리베이터 랩핑은 마치 살아있는 듯한 느낌의 모델표정과 문이 열리고 닫힐때마다 역동적인 느낌과 시선으로 모으는 효과를 기대해 볼 수 있습니다.
▲강변CGV: 엘리베이터 랩핑.
이와같은 랩핑은, 수년간의 현장에서 얻은 경험과 노하우, 랩핑기술이 접목되어야 오차없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단순히 붙이는 개념이 아닌 좌우상하 규격이 정확히 일치되어야 하며, 중간에 물방울과 같은 것이 발생하지 않도록 호흡이 아주 중요한 분야입니다.
▲압구정CGV: 엘리베이터 랩핑.
영화관이나 극장은, 제한된 공간에서 수많은 사람들이 오가는 특수환경으로 봅니다. 그래서 많은 광고주들은 극장으로 눈을 돌리고, 특히 한국영화의 흥행은 더많은 사람들을 극장으로 불러들이는 효과가 같이 랑데뷰되다보니 훨씬 더 매력적인 매체로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야탑CGV: 엘리베이터 랩핑.
따라서, 영화 관람객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엘리베이터에 이와같이 랩핑광고를 통해서 보여지는 것은 기업의 인지도, 신뢰도를 향상시키는 것은 물론, 각인효과에 의하여 제품에 대한 인지도가 상승하는 작용도 같이 얻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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