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처럼,영화관 광고 in CGV 강남~

2018. 7. 16. 15:06극장광고

  처음처럼,영화관 광고 

 in CGV 강남

영화관 광고 사례를 살펴볼께요.

과년도 사례이지만, 지금도 동일한 형태로

제작 설치되고 있습니다. 처음처럼 관련 영화관

광고입니다. 강남 CGV에 제작 설치한 사례 중

엘리베이터 랩핑, 벽면 랩핑, 대형 현수막

텐션 등의 사례를 살펴볼께요:)

 

 

 

 

 

 

#엘리베이터 랩핑

 

 

영화관 광고에 있어서 엘리베이터 랩핑은

빠질 수 없어요. 물론, 영화관에서 비용만 여유

롭다면 스크린x 등 동영상광고로 확실한 임팩트

를 줄 수도 있지만, 대부분은 그렇게 여유롭지

못하기 때문에 그 다음으로 많은 관람객들이

이용하는 엘리베이터는 그만큼 영화관을

찾는 사람들에게 좋은 이미지를 심어

줄 수 있는 수단입니다.

 

 

 

 

 

 

 

 

 

 

엘리베이터 랩핑은, 특히 인물을

중심으로 많이 제작 설치되기 때문에

좌우상하 규격이 정확히 일치되도록 랩핑

이 진행되어야하는 정밀성이 요구되는 작업

현장에서 많은 노하우와 기술을 갖고 있어야

가능한 작업입니다. 팜애드는 공장에서 제작

하여 현장에서 라이브시키는 일련의 작업을

원스톱으로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랩핑 후의 모습을 보시면 원래

부터 여기에 있었던 것처럼

완벽한 연출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대형 현수막 텐션

 

 

 

강남CGV 영화관 로비 상단에

제작 설치한 처음처럼 대형 현수막 텐션의

모습입니다. 극장로비는 많은 관람객들이 들어오는

곳이죠. 들어오면서 나가면서 대형사이즈로 제작

설치된 현수막텐션의 모습은 그만큼 압도적인 크기

와 완성도에 시선의 주목률이 상당히 높습니다.

이와같은 제작물은 출력기술과 제작 설치

하는 현장의 노하우 모두를 요구

하게 됩니다:)

 

 

 

 

 

 

 

 

 

영화관 광고는 가족이나 연인, 친구들

그리고 노인들까지 모든 연령이 찾는 공간이죠.

대분의 20대의 연령층에서는 영화관 광고에 대한

집중도나 관심도가 떨어지곤 합니다. 하지만, 영화

관을 찾는 경우에는 예외적으로 긍정적인 마음상태

로 찾아오고 있기 때문에 관심이 없는 20대 연령층

에서도 광고에 대한 집중도가 높게 나오고

있습니다. 소비적인 측면에서 향후 브랜드

선택의 순간이 올때 그만큼 좋은 영향을

줄 수 있다는 이야기입니다.

 

 

 

 

 

#극장로비 랩핑

 

 

 

 

영화관 티켓부스 옆으로 극장로비에

제작 설치한 랩핑의 모습을 확인해볼 수 있죠.

오가면서 상영시간을 기다리면서 많은 관람객들

에게 자연스럽게 오픈되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영화관마다 다른 구조라서 오늘 사례는 조금

작게 보일 수는 있지만, 대형 현수막처럼 영화관

로비에 제작설치될 수도 있습니다.

 

 

 

 

 

 

 

 

 

 

다른 상영관 로비에 제작 설치한

대형 랩핑의 사례입니다. 이정도면 영화관을

찾는 관람객들에게 특별한 인상을 줄 수도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