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 광고,세븐틴 팬클럽AD 왕십리CGV 사례

2018. 7. 23. 13:34극장광고

"극장 광고"

  세븐틴 왕십리CGV  

팬클럽AD 사례

 

*세븐틴 팬클럽AD In CGV 왕십리.

  

| 극장 광고

안녕하세요! 팜애드입니다. 오늘은, 극장광고 사례 중에서 팬클럽AD로 진행한 이른바 '팬덤광고' 사례를 살펴볼께요. 왕십리CGV에 세븐틴 팬클럽의 열정을 보여주셨는데요. 요즘은, 트렌디하게 이렇게 팬클럽 팬덤광고가 진행되고 있는 추세입니다.

 

 

 

 

왕십리 CGV 벽면에 아무것도 없는 모습이에요. 이곳에 과연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극장광고는 일반적으로 스크린AD를 제외하고는 이렇게 극장 내부에 여러가지 형태로 제작 설치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또한, 극장 내부에서 이뤄지기 때문에 주변의 어떤 영향이 없다는 것도 장점이고, 그장 점유율이 높은 CGV에 설치되어 그만큼 다양한 형태로 오픈시킬 수 있습니다.

 

 

 

#세븐틴 브로마이드제작 설치

 

 

왕십리CGV는 통상적으로 이렇게 브로마이드를 제작 설치하고 있습니다. 물론, CGV 상영관마다 다른 특징은 있습니다. 대형 사이즈로 제작 설치한 모습을 확인해볼수 있습니다.

 

 

 

 

상영관 입구 위쪽에도 세븐틴 3주년 축하 메세지 형식으로 알려주고 있습니다. 그 옆으로 대형 브로마이드가 제작 설치되어 있는 모습도 보입니다. 이 부분은 좀더 강한 임팩트를 표현하고 싶다면 와이드칼라 조명을 이용하는 것도 아주 좋습니다.

 

 

 

 

와이드칼라 조명은, 다양한 콘텐츠 기획 및 에디팅을 통해서 좀더 크게 선명한 느낌으로 오픈시킬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고급 LED 조명으로 제작됨으로 어느각도에서 보더라도 선명한 콘텐츠를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물론, 지금처럼 대형 브로마이드 형태로도 멋스럽게 연출이 가능합니다. 왕십리CGV 벽면이 거친표면인데요. 마치 갤러리에서 멋진 그림을 전시하는 듯 멋스럽게 나오는 세븐틴의 축하 팬클럽AD의 모습입니다.

 

 

 

 

 

극장 광고에 있어서 극장 로비나 대기석 주변에 다양한 형태로 펼쳐지는 랩핑이나 포토존, 엘리베이터랩핑 등도 있지만, 가장 극적인 순간은 역시나 기대감이 가득한 상태로 상영관으로 들어가는 순간이 아닐까 싶어요. 그런 가운데 상영관 입구 위쪽에 선명하게 새겨져 있는 세븐틴 팬클럽AD는 더욱 그 효과를 극대화시켜주고 있습니다.

 

 

 

 

 

팜애드는, 극장광고를 비롯하여 전시부스 등을 직접 콘텐츠 기획단계로 부터 시작하여 에디팅, 디자인, 제작 및 설치의 과정을 처음부터 끝까지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