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극장 광고 사례(호텔스닷컴)

2018. 8. 24. 14:25극장광고

#호텔스닷컴 in 롯데시네마 

 

안녕하세요! 팜애드입니다. 롯데시네마 극장 광고 사례를 좀 살펴볼께요. 극장 내부에는 다양한 섹션이 있고 이곳에 다양한 형태로 극장 광고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오늘 사례는, 호텔스닷컴의 시트스티커, 랩핑, 와이드칼라 조명 사례들을 차례대로 살펴볼께요.

 

 

 

 

  

호테리스닷컴이라는 텍스트와 로고가 선명하게 보이는 스티커가 롯데시네마 좌석 앞뒤로 부착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죠. 이것은, 관람객들이 앉을때 일어날때 모두 시선에 들어와서 좋은 영향을 만들어줄 수 있습니다.

 

 

 

 

  

다음은 롯데시네마의 상영관으로 이동하는 통로의 벽면에 랩핑된 사례들입니다. 랩핑은, 원형기둥이나 사각기둥, 벽면 등에 진행되는데요. 이렇게 완성된 벽면 랩핑을 보니 하나의 갤러리처럼 깔끔하고 세련된 멋이 나옵니다. 관람객들이 대기하면서 이동하면서 시선을 모으기 때문에 긍정적인 메시지 효과가 있습니다.

 

 

 

 

 

이번에 살펴볼 것은, 와이드칼라 조명입니다.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극장의 어두운 환경에서도 콘텐츠의 내용을 정확을 읽어낼 수 있습니다. 고급 LED 조명이 들어가서 어느 각도에서 보더라도 콘텐츠의 내용을 전달할 수 있어서 상당히 선호되는 극장 광고 중의 하나입니다.

 

 

 

 

 

극장 로비에 제작 설치한 랩핑과 텍스트입니다. 상영관 입구와 연계되어 관람객들이 오가면서 시선을 모으게 됩니다. 극장 광고는 제한된 극장 실내에서 이뤄지는 것이므로 외부의 영향없이 긍정적인 마음으로 찾아오는 관람객들에 좋은 인상을 주고, 향후 브랜드 선택시 좋은 영향을 줄 수 있어서 선호되는 매체로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