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 광고,롯데시테마 호텔스닷컴 사례~

2018. 8. 3. 14:53극장광고

   극장 광고   

"롯데시테마 호텔스닷컴"

 

*와이드칼라 조명 사례.

 

| 극장 광고

안녕하세요! 팜애드입니다. 극장 광고는 우리가 잘 알고 있는 것처럼 관람객들이 상당히 긍정적인 마음 상태로 극장을 찾게 됩니다. 따라서 극장 로비에서부터 상영관에 이르는 동선에 제작 및 설치된 각종 AD(광고)들에 대하여 부담없이 시선을 주게됩니다.

 

극장이라는 특수한 환경은, 외부적이 영향(소음, 더위, 비 등)이 없이 제한적인 공간안에 이뤄지는 매체로써의 공간이므로 긍정적인 마음상태로 찾는 관람객들에게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도, 각종 랩핑과 제작물을 통해서 긍정적인 메세지를 전달할 수 있는 좋은 매체로써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 롯데시테마 극장

 

롯데시네마에 진행한 호텔스닷컴의 사례를 좀 둘러볼께요. 극장 로비에 제작 설치한 벽면 랩핑의 모습입니다. 완성도 높은 랩핑기술을 통해서 제작 설치하였습니다. 자연스럽고 극장 분위기도 한결 산뜻하게 보여줍니다.

 

 

 

마치 저 문으로 들어가야할 것 같은 느낌마저 들게하는 랩핑과 함께 오른쪽으로 보이는 와이드칼로 조명AD입니다. 이것은 고급 LED 조명이 설치되어 어느각도 어디서에도 콘텐의 내용을 정확하게 전달해줍니다. 극장 광고 중에서 스크린 AD 다음으로 시선주목도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상영관에 이르는 복도와 통로 벽면에 랩핑이 된 모습이에요. 마치 갤러리에 온 것처럼 완성도 높은 벽면 랩핑의 모습을 확인해볼 수있죠. 사영관으로 이동하거나 다시 나올 때, 화장실로 갈때 자연스럽게 관람객들의 시선을 모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롯데시네마 상영관 내부의 좌석에 스티커 형태로 제작 설치된 호텔스닷컴의 AD입니다. 관람객들이 자신의 자리를 찾거나 좌석에 앉을때 자연스럽게 관람객들의 시선을 모을 수 있습니다.

 

 

 

벽면 랩핑의 모습이에요. 대형 랩핑 디자인을 출력하여 벽면의 텍스처를 사전에 조사하고 완벽하게 랩핑을 합니다. 이어서 향후 떼어낼때도 고려하여 원래의 벽면이나 재질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설치하고 제거할 수 있도록 하는 이후의 상황까지도 상정하여 제작 설치해야합니다.

 

 

*극장광고 동영상.

지금까지 살펴보았던 롯데시네마에 제작 설치한 극장 광고를 동영상으로 만들어봤습니다. 전체의 내용을 한눈에 파악해볼 수 있을 것입니다. 오늘 살펴본 내용 외에도 극장 내부에 진행해볼 수 있는 다양한 제작 콘텐츠들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