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클럽광고,워너원 옹성우 in 홍대CGV

2018. 9. 12. 14:17극장광고/팬덤광고

"팬클럽광고"

워너원 옹성우

in 홍대CGV

 

  

  

팬클럽광고 홍대CGV  

안녕하세요! 팜애드입니다. 오늘도 팬클럽광고 사례를 살펴볼께요. 지난달에 제작 설치한 워너원 옹성우 분의 생일축하를 위한 팬클럽광고는, 홍대CGV에 라이브되었습니다. 이번 영화관 라이브는 옹성우 관, 옹성우 층, 옹성우 브랜드관이라는 이름으로 불려지고 있습니다.

 

<라이브된 분양>

- 엘리베이터 랩핑(7층)

- 상영관 좌석배치도

- 상영관 입구 상단 랩핑

 

 

#엘리베이터 랩핑

 

 

 

   

홍대 CGV 7층에 제작 및 설치하여 라이브 시킨 엘리베이터 랩핑의 모습이에요. 랩핑은 대부분 그냥 붙이는 되는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도 해볼 수 있지만,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엘리베이터문이 좌우로 열리는 수직라인을 기준으로 얼굴이나 손동작 등을 정확히 일치시키고 깔끔하게 랩핑하는 기술은 현장에서 오랜 노하우와 기술이 필요한 영역이에요. 완성도 있게 제작 설치했죠.

 

 

 

#상영관 상단 랩핑

 

   

상영관 입구(출입문) 상단부에 라이브된 워너원 옹성우 분의 팬클럽광고 모습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이곳이 옹성우층임을 증명하 듯 제작 설치된 모습이에요. 이와같은 랩핑은, 원래의 바탕 재질에 맞게 실사 출력하고 이어서 랩핑 후 다시 떼어내는 작업의 과정까지도 염두에 두고 이뤄져야하는 것이므로 현장 노하우가 없으면 안되는 영역이죠.

 

 

 

#좌석배치도

 

  

홍대 CGV 7층 상영관 입구 좌측에 라이브된 워너원 팬클럽광고의 모습이에요. 이곳에서 영화를 보러오는 팬들과 일반인들에게는 아주 특별한 시간을 경험할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요즘은, 팬클럽광고가 이렇게 극장으로 이어지는 추세입니다. 지금 살펴본 것 외에도 와이드칼라 조명, 포토존, 미니어쳐, 동영상, 사각기둥 랩핑 등 다양한 형태로 제작 설치되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