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관 광고(질레트 CGV) 사례~

2016. 11. 22. 12:11극장광고

      영화관 광고     

(질레트 CGV) 사례~

 

#질레트 영화관 광고 사례.

 

안녕하세요! 팜애드입니다. 많은 기업들이 자신의 브랜드와 상품 등을 좀더 효과적이면서도 효율적으로 소비자들에게 오픈하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에게 접근하는 수단은 ATL, BTL방식에 의하여 다양한 수단들이 존재합니다. 하지만, 혼자만의 허공에 대한 외침이 되지 않기 위해서는 접점. 즉 타겟팅이 아주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영화관 광고:유니크한 매체

 

#질레트 브랜드관 광고사례(in CGV)

 

영화관(극장)은, 특성성 독립된 공간이면서 외부적인 영향을 전혀 받지 않는 유니크한 공간입니다. 또한, 관객들의 영화사랑은 끝이 없어서 연인원이 10억명을 넘어 20억명에 가까워지는 것을 볼때 영화관은 그만큼 매력있는 하나의 매체로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와같은 공간에 자사의 브랜드, 상품 등을 자연스럽게 배치하고, 관객들의 이동 즉, 동선을 고려한 광고물의 제작 설치는 그 만큼 독립된 공간에서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효과로 나타나게 됩니다.

 

 

 

 

 

지금 보여지는 위의 사진은 영화관 광고의 한 사례로써, 질레트 브랜드관으로 영화티켓을 발급받을 때 해당 회사의 이름이 찍혀서 나오고, 상영관 중의 하나에는 이렇게 브래드와 관련된 전시물이 특수제작되어 이곳에서 상영되는 영화를 보는 관객들에게 효과적으로 오픈됩니다.

 

 

 

 

 

 

위의 사진은 브랜드관 외에 극장 로비에서도 특별한 공간에 자사의 상품과 브랜드명을 효율적으로 오픈시켜주는 사례를 확인해 볼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사진처럼 동선을 고려하여 랩핑과  다양한 형태로 효율적으로 시선을 모아서 각인시키도록 영화관내에 배치되어 있는 모습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영화관 광고는 이렇게 다양한 광고물의 형태를 원하는 스타일로 제작 설치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만, 애니메이션이나 동영상은 또다른 영역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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