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관광고(메가박스 GS&포인트 랩핑) 사례#1

2016. 11. 24. 13:02극장광고

         | 영화관 광고 |          

(메가박스 GS&포인트 랩핑) 사례#1

 

#영화관 광고 사례

ⓒ메가박스 분당매표소(랩핑)

 

 

안녕하세요! 팜애드입니다.

오늘도 영화관 광고 사례를 좀

가볍게 살펴볼께요:)

 

 

 

 

 

메가박스: GS&포인트 랩핑

 

 

이곳은 메가박스 분당의

매표소(티켓부스)의 모습인데요.

그 하단에 GS&포인트 랩핑이 아주

깔끔하게 제작 및 설치된 것을

확인해 볼 수있죠:)

 

 

 

 

 

 

 

메가박스를 찾는 관객들은

어쨌든 이곳을 한번쯤 거쳐야 하므로

그 동선을 고려하여 랩핑을 통해서

자연스럽게 각인되는 효과를 얻고

브랜드 인지도와 서비스에 대한

인식이 긍정적으로 바뀌는

효과를 얻습니다.

 

 

 

 

 

영화관 광고: 화장실 사례

 

#메가박스 화장실(연수점)

광고 사례.

 

 

깔끔하게 정돈된 영화관 화장실.

그곳에 마치 인테리어같은 느낌으로

랩핑된 광고물이 깔끔하게 정리되

전체적인 분위기도 밝게

변한 모습이죠:)

 

 

 

 

 

 

 

이것은 여자화장실의

랩핑사례인데요. 마치 어떤

갤러리에 들어온 것 같이

정교하고 말쑥한 분위기를

연출해놓은 것 같죠:)

 

 

 

 

 

 

 

이와같이 영화관 광고에

있어서 관객들의 동선을 고려한

효율적, 효과적인 광고물은

자연스럽게 긍정적효과를

얻게되는 것입니다.

 

 

 

 

 

메가박스 엘리베이터 랩핑 사례

 

 

메가박스 연수 10층의

엘리베이터에 랩핑된 사례입니다.

문이 열리고 닫힐때마다 동적인

뷰가 발생하여 관객들에게

각인되는 효과를 얻을수

있게 됩니다:)

 

 

 

 

 

 

  

All that Cinema AD.

다양한 현장의 경험과 경험치,

노하우를 갖고 있는 팜애드는 다양한

레퍼런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