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관 CGV광고(CJ홈쇼핑 랩핑) 사례~
2016. 12. 5. 12:45ㆍ극장광고
영화관 CGV광고
(CJ홈쇼핑 랩핑) 사례~
#CGV광고:랩핑 사례.
안녕하셨죠! 오늘은,
영화관 광고 사례 중에서도
스페셜한 느낌의 CGV광고를
좀 살펴볼께요. 이른바 랩핑
이라는 기술로 깔끔하게
제작설치된 사례입니다.
영화관광고: CGV 랩핑
#CJ홈쇼핑 랩핑 사례.
위의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관객들이 앉아서 대기하는 공간에
깔끔한 느낌의 벽면 랩핑이 제작
설치된 모습이에요:)
상영관 앞에서
잠깐 대기하는 동안에도
자연스럽게 시선을 잡아주는
기둥랩핑은 그 완성도가 높고
관객들의 뇌리에 각인되는
효과도 좋아서 나중에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도 상승에
긍정적:)
#CGV광고: 엘리베이터랩핑.
또한, 이렇게 관객들이
많이 이용하는 엘리베이터 랩핑은
문이 여닫히면서 동적인 뷰가 발생하여
훨씬 각인되는 효과와 자연스러운
시선이 가도록 하는 효율적인
광고사례가 아닐까 싶어요:)
*다음번 포스팅에서
또 이어집니다:)
팜애드는, 이와같은
영화관광고에서 다양한 형태의
광고물의 제작설치를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