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영화관광고(넷마블 마구마구) 사례
2016. 12. 2. 16:51ㆍ극장광고
CGV 영화관광고
(넷마블 마구마구) 사례
#CGV 영화관광고 사례.
안녕하세요! 오늘은 CGV 영화관
안에서 볼 수 있는 넷마블 마구마구의
다양한 광고물들에 대하여 가볍게
알아볼께요:)
CGV:넷마블 마구마구
우리가 통상 극장 또는 영화관
관고는 동영상 위주의 영화상영전
나가는 그런 것을 연상하지만, 실제로
많이 이루어지는 광고들은 관객들의
이동하는 동선을 따라서 이뤄지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이것은 에스켈레이터 중앙에
설치된 현수막텐션의
모습입니다.
상영관 앞에 바로 있는
엘리베이터에 랩핑되어 있는
넷마블 마구마구의 모습도
함께 보여집니다:)
그리고 화장실에
이른 벽면에 랩핑되어 있는
모습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이와같이 영화관광고의 형태는
아주 다양하게 표현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와같이 영화관이 하나의 매체로써 평가를
받을 수 있는 것은 역시나 많은 관객수에
달려있다고 보는 것입니다.
영화관 광고 특장점
영화관은 정해진 공간 안에서
외부적인 요인이 없이, 자연스럽게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각인되는
효과가 있어서 많은 기업들이
이곳에 브랜드를 넣습니다.
이외에도 영화관광고로는
와이드칼라, 랩핑, 포토존 등
다양한 형태로 제작설치
될 수 있습니다.
ⓒ팜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