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관광고 제작종류와 비용

2017. 2. 6. 12:34극장광고

  영화관광고 제작      

종류와 비용

 

#CGV 영화관 사례.

 

극장이나 영화관광고의

종류는 아주 광범위하고 넓어서

한번에 다 이야기를 하기에는 제한성은

있지만, 가볍게 그 종류와 비용 등에

대하여 알아보는 시간을

만들어봅니다:)

 

 

 

 

 

 

#CGV 극장의 점유율.

 

오늘 살펴볼 영화관광고는

주로 CGV를 기준으로하여 그 종류와

범위를 살펴봅니다. 사진에서는 CGV영화관의

멀트플렉스 순위와 스크린 점유율, 관객

점유율 등을 한눈에 쉽게 파악해

볼 수 있습니다.

 

 

 

 

 

#스크린 AD 종류

 

관객들은, 티켓팅을 하고

이어서 자신의 상영관에 이르기까지

보여지는 광고들은 이후에 다루고, 부여된

자리에 앉아서 영화가 시작되고, 이어서 끝날는

모든 과정에 항상 집중되는 것은 스크린입니다.

여기에 관련된 광고들이 바로 메인AD라고

볼 수 있게죠. 여기에는 몇가지 종류로

나눠집니다.

 

 

 

 

 

#CGV 스크린AD 종류와 비용.

 

위의 사진에서는 CGV 프리미엄,

골드, 일반광고에 이르는 전반적인

내용을 한눈에 파악해 볼 수있을

것입니다. 비용과 예산도

에스티메이트가능.

 

 

 

 

 

#CGV 스페셜 스크린 AD와

비용(요약)

 

 

CGV 에티켓, 비상대피도, 미니광고

CGV R20, 스크린X, X-Light, 4DX, CDC&

Gold, R:Pack, 무비패키지, 프리데이

Zone에 이르는 다양한 영화관

광고종류와 그 예산도

확인해 볼 수 있어요.

 

 

 

 

 

 

 

지금까지 스크린AD와 관련된

메인 영화관광고의 종류와 예산을

살펴볼 수 있었습니다. 지금부터는 관객들이

극장 로비에서 상영관에 이르는 광고종류와

레퍼런스를 가볍게 살펴보겠습니다.

 

 

 

 

 

 

 

#영화관광고:

설치 위치별 종류와 제작사례

 

#와이드칼라 조명.

 

영화관의 특성상 어두운

실내환경에서 어느 각도에서 봐도

돋보이는 조명과 선명도를 확인할 수

있는 와이드칼라조명광고는 그만큼

효율적으로 콘텐츠를 전달할수

있는 좋은 수단입니다.

 

 

 

 

 

 

 

물론, 이처럼 벽걸이형태의

와이드칼라도 가능합니다.

 

 

 

 

#벽면 랩핑.

 

관객들이 대기하는 장소에

이렇게 깔끔하게 제작설치된

벽면랩핑의 모습입니다.

 

 

 

 

 

 #엘리베이터랩핑.

 

관객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엘리베이터랩핑은 그만큼 정교하고

깔끔하게 랩핑이되어야하며, 효율적으로

전달될수 있는 수단이죠. 문이 여닫히는

동안 동적인 뷰가 발생하여

각인되는 효과도 있죠.

 

 

 

 

 

 

극장로비의 상단에

대형 현수막텐션으로 확실하게

눈에 띄도록 할 수도 있습니다.

 

 

 

 

 

 

배너형 현수막 텐션의

제작 설치된 모습입니다~

 

 

 

 

 

#CGV 화장실.

 

또한, 위의 사진처럼

화장실에도 다양한 형태로

랩핑이 제작 설치될 수

있습니다.

 

 

 

 

 

 

 

원형 기둥랩핑의

제작 설치사례입니다.

 

 

 

 

 

 

영화관내에 제작 설치된

포토존 모습입니다.

 

 

 

 

 

 

 

컨셉과 느낌을 살려서

자연스럽게 관객들에게 다가가는

것도 아주 중요한 것이죠.

 

 

 

 

 

 

 

 

이와같이 상영관 앞에

해당 브랜드관을 설치하여 입체적으로

전달될 수 있으며, 해당 상영관으로 티켓팅

되는 모든 관람객들의 표에는 해당 브랜드

이름이 오픈되어 효율적으로 전달할수

있는 좋은 수단입니다.

 

 

 

 

 

 

특수 제작된 광고물을

통하여 이동하는 가운데 각인되는

효과도 얻어낼수 있겠죠:)

 

 

 

 

 

 

#팜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