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2. 22. 12:47ㆍ극장광고
극장 광고
질레트 브랜드관 사례
#CGV 극장광고.
안녕하세요! 오늘은 ATL 광고
중에서도 효과가 좋은, 극장 광고
사례를 좀 살펴볼께요. 오늘 주제는
질레트 브랜드관 AD입니다.
어떤 내용인지 궁금하실
텐데요. 지금 알아볼께요.
#CGV 극장 브랜드관 광고
#질레트 브랜드관.
지금 사진에 보시는 것처럼
한쪽 상영관 옆으로 따로 마련되어
있는 설치부스가 보입니다. 이것을
브랜드관 광고로 합니다.
이렇게 CGV 극장 상영관 중에
하나를 브랜드관으로 지정하고, 이곳에
이렇게 브랜드와 관련된 광고물들을
제작해놔서 관객들에게 자연스
럽게 보여지게 됩니다.
이와같은 브랜드관 광고의
특징은, 역시나 이곳 상영관으로
영화 테켓을 받는 관객들의 표에
해당 브랜드 이름이 명시되어
각인되는 효과를 얻고, 들어가면서
한번더 이렇게 눈에 띄니 훨씬
더 다양한 효과를 얻어
낼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질레트 걸리버프로젝트.
또한 상영관 앞에 이렇게
거대한 면도기를 마치 실사처럼
제작하여 설치해놓은 모습입니다.
아주 정교하고 실제 사용할수도
있는 것처럼 보이지 않나요?
이외에도 이렇게
극장 랩핑을 볼수 있는데요.
극장 로비에 들어면서 바로
눈에 확띄는 구조입니다.
#포토존.
그리고 이렇게 다양한
포토존과 벽면 랩핑을 통해서
다양한 형태로 관객들에게
브랜드를 알릴수 있겠죠:)
또한 많은 분들이 에스켈레이터를
이용하게 되는데요. 동선을 고려하여
이렇게 랩핑이 멋스럽게 제작
설치된 모습입니다:)
극장광고의 특징은,
외부적인 요인에 영향을 받지
않고, 원하는 내용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고, ATL광고 자체를
선호하지 않는 층에게도 긍정적인
메세지 효과가 있어서 향후
브랜드를 찾을때 우선
순위로 표출될수
있습니다:)
#팜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