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영화관 광고(GS &포인트) 사례
2017. 3. 7. 13:47ㆍ극장광고
메가박스 영화관 광고
(GS &포인트) 사례
#메가박스 연수.
영화관광고:
"엘리베이터,화장실 랩핑"
#메가박스 화장실 랩핑.
영화관은, 틀성상 외부의
간섭이나 영향을 받지 않고, 독립적인
공간에 관객들의 동선에 배치된 완성도가
높고, 가독성이 높은 환경을 이용하여
자연스러운 시선주목 효과가 나타나
는 공간입니다.
#GS & 포인트 랩핑 사례.
따라서, 영화관을 찾는 20대의
계층에서도 긍정적 마음상태에서
영화관을 찾기 때문에 긍정적인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좋은
매체로 평가를 받습니다.
메가박스 화장실 자체가
깨끗하고 청결한 상태에서 완성도
높은 랩핑이 제작 설치되어 가독성이
아주 높고 각인되는 효과를 통해서
이후 브랜드 선택에 있어서
긍정의 효과가 나타나게
됩니다.
위의 사진은 여자 화장실의
랩핑 사례입니다. 아주 간결하면서도
깔끔하고, 완성도 있는 디자인을 통해서
인테리어적인 효과는 물론, 자연스러운
주목효과를 이끌어냅니다.
엘리베이터 랩핑은, 가장
관객들이 많이 이용하는 수단이므로
그만큼 완성도 있는 랩핑 기술이 필요하죠.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좌우사하 뒤틀림
없이 깔끔하게 처리된 모습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나중에 떼어낼때
까지도 고려하여 제작 설치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