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관 광고 사례─SM3 랩핑

2017. 3. 16. 14:52극장광고/랩핑광고

   영화관 광고 사례  

SM3 랩핑 in CGV

 

 ⓒCGV 일산/SM3 랩핑.

제작/설치: 팜애드.

 

 

 

    #SM3 랩핑  

 

"과년도 사례이지만, 오늘은, CGV

영화관 광고 사례중에서 자동차관련

랩핑 제작 및 설치사례를

가볍게 살펴봅니다."

 

 

 

 

 

 

 

 

 

 

 

CGV 영화관 입구부터

내부에 멋스럽게 연출되어 제작

설치된 SM3 랩핑이 사진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관객들이 지나가면서

들오면서 바로 시선이 가는 바로

그런 동선에 제작 및 설치된

모습이랍니다.

 

 

 

 

 

 

 

 

 

 

 

영화관 안으로 들어와서도

이렇게 현란하면서도 빛나는 랩핑의

모습이 바로 보여집니다. 이것은 상영관

또는 티켓부스로 이동할때도

시선을 주목시켜줍니다.

 

 

 

 

 

 

 

 

 

 

 

그리고 영화관 로비에서,

자신의 영화시간을 기다리면서

앉았는 대기석 주변에도 여러가지

형태로 랩핑 설치 사례들이

사진에서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상연관으로

이르는 공간에도 멋스럽게 랩핑이

제작 설치된 모습입니다.

 

 

 

 

 

 

----

 

이와같이 영화관 광고는

외부적인 영향을 전혀 받지 않고,

긍정적인 마음으로 영화관을 찾는

관람객들에게 브랜드 인지도, 신뢰도를

높여주는 매체로 평가를 받고 있으며,

10대,20대들에게도 긍정적인 메세지

로 인식되어 그들이 향후 브랜드

선택시에도 우선적으로 고려될

수 있다는 것도 유념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위의 사진은, 영화관에

관람객들이 몰려오기전 사전에

랩핑 설치를 마무리하고 사진에

담아본 모습입니다. 관람객들에게

불편을 주어서는 안된다는

팜애드의 철학입니다.

 

 

 

 

 

 

ⓒ팜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