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광고 특징#2

2017. 3. 27. 14:13극장광고

  극장광고 특징#2

 

 ⓒ특수광고제작물 제작/설치

by 팜애드.

 

 

 

#극장광고의 특징

"어떤 특징과 장점이 있을까요?"

 

 

 

극장광고의 특징이나 효과를

몰라서 알아보려고 하는 업체는 거의

없을 것입니다. 이미 과년도에서 다양한

형태로 진행을 해보셨기에 이렇게 찾기도

할지 모르겠어요. 아마도 스크린 동영상

을 우선 떠올릴 수 있겠지만, 이것은

예산을 어느정도 확보하고 있어야

가능한 얘기일 것입니다.

 

 

 

 

 

 

 

 

 

 

 

지금 우리가 알아볼 극장광고라는

것은 극장에 들어가면서부터 티켓부스

극장로비, 화장실, 상영관에 이르는

다양한 곳에 포토존, 래핑, 브랜드관

등으로 표현될 수 있는 광고물을

말하는 것입니다.

 

 

 

 

 

 

 

 

 

이와같은 극장광고의 특징으로는

외부적인 영향이 없이 이렇게 독립되고

관객들의 동선에 맞춰서 원하는 콘텐츠를

자연스럽게 오픈해서 긍정적인 메세지를

전달할 수 있다는 아주 좋은 매체로

평가로 받고 있습니다.

 

 

 

 

 

 

 

 

 

 

따라서, 극장을 찾아온

관객들은, 어디서 있든지, 또한

상영관으로 이동할때도 자연스럽게

거부감이 없이 다양한 콘텐츠에

오픈되고, 향후 브랜드를 선택

할 때 우선적으로 떠올릴수

있는 긍정적인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한국인들의 영화사랑은,

인구수 대비 관객수에서도 잘 나타나

있습니다. 그만큼 극장광고의 영역은

하나의 좋은 매체라는 것도

생각해볼 수 있습니다.

 

 

 

 

 

 

 

 

 

 

이와같은 광고의 집행에

있어서 업체의 선택은 매우 중요하며,

완성도있는 디자인, 제작 및 설치, 향후

철수에 이르는 다양한 업무을 아주

깔끔하고 클리어하게 처릴할

수 있어야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