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관 화장실 광고(스킨푸드) 사례
2017. 3. 29. 14:17ㆍ극장광고
영화관 화장실 광고
(스킨푸드) 사례
ⓒCGV 화장실광고 사례.
(스킨푸드)
영화관 화장실광고
"영화관은 내가 좋아하는 영화를 볼 수
있는 문화와 즐거움이 교차하는 영역
이죠. 이곳에 오는 관객들의 마음 상태는
그래서 항상 열린마음으로 인식될
수 있죠. 그래서 이동하면서 보여지는
각종 광고물은 그래도 긍정적으로
받아질 수 있는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화장실의 거울에 깔끔하게 랩핑된
스킨푸드 광고를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화장실 거울의 원래
기능을 보존한 상태에서 자연스럽게
오픈되는 깔끔하고 예쁘게 랩핑된 모습
입니다. 이곳은 화장을 고치고, 얼굴을 보는
그런 공간이죠. 이에 걸맞게 스킨푸드
랩핑은, 자연스럽게 머리속에 각인
되어 향후 어떻게 작용 할지는
여러분들도 짐작할 수
있는 부분입니다.
또다른 CGV 영화관의
화장실에 제작 설치된 랩핑의
모습입니다. 밋밋한 거울이 오히려
인테리어나 소품적인 효과까지도
나타나고 있는 스킨푸드의 랩핑.
거울을 볼때마다 시선을 모아
향후 긍정적인 효과로
나타나게 됩니다.
ⓒ팜애드.
영화관이나 극장은, 상당히
좋은 매체로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에 걸맞는 디자인 능력, 제작과 설치,
이후에 철수하는 것 까지 책임있게
진행할 수 있는 업체의 선택은
아주 중요한 부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