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광고 종류#2

2017. 4. 11. 15:28극장광고

  극장광고 종류#2 

 

 

극장광고는 종류가

다양하고 복잡한 형태로 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결국 얼마만큼

예산을 확보하여 진행하느냐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다는 얘기.

가볍게 살펴봅니다.

 

 

 

 

 

 

 #스크린광고 in CGV.

 

극장광고의 종류를 말할때

메인은 역시나 스크린광고. 그 내용은,

아주 다양하고 복잡합니다.

 

 

 

 

 

 

 

과고의 집행 커버리지에

따라서 초대 1680개의 옵셥으로

만들어져 집행이 가능할 정도입니다.

이것은 총 8가지의 조건가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어서 담당자를 통해서

정확히 알아볼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CGV 극장광고의

순서도와 모든커버리지를 사진으로

요약해본 내용입니다. 각각의 내용은

담당자를 통해서 알아보는 것이

훨씬 정확할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은 워낙 광범위하고,

다양한 방법으로 진행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랩핑광고

 

 

그리고 관객들이 움직이는

동선에 설치되는 랩핑광고의 한

예시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어떤

방해나 제한이 없이 움직이는 동선에

설치되는 랩핑은, 좀더 많은

사람들에게 오픈될수

있습니다:)

 

 

 

 

 

 

 

 

 

 

 

#포토존.

 

 

역시나 친숙한 캐릭터나

세련된 포토존은 많은 관객들이

함께 동참하여 좀더 각인되는

효과도 얻을 수 있죠.

 

 

 

 

 

 

 

 

 

 

 

#화장실광고.

 

또한, 이렇게 화장실내에도

다양한 형태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브랜드관 광고.

 

 

역시나 가장 좋은 형태는

이렇게 상영관 하나를 이용하는

브랜드관입니다. 이것은, 이렇게 독립

적인 형태로 랩핑에서 실사출력은 물론

티켓이 발행될때 마다 해당 상영관

에서는 브랜드이름으로 발행

되어 좀더 확실한 효과를

얻어낼수 있습니다.

 

 

 

 

 

 

 

#와이드칼라 조명광고.

 

또한, 극장의 특성상 어두운

실내에서 어느 각도에서 봐도

선명하게 콘텐츠를 확인할수

있는 와이드칼라 조명은

아주 좋은 매체중의

하나입니다.

 

 

 

 

 

 

ⓒ팜애드.